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결혼준비♡ 카드마켓에서 청첩장 샘플받았어요~

반응형


이제 결혼까지 두달정도 남은 꿀봉댁이에요ㅎㅎ



준비를 해오면서,


" 아.. 결혼이란게 정말 쉬운게 아니구나.. "


이런생각 많이 들었답니다 ㅎㅎㅎ



두달여 남은 결혼에 있어서

준비해야 할 항목은 바로 청첩장이죠!


청첩장이란게 예랑이랑 저랑 둘만 좋다고해서

결정되는 부분이 아니라,


양가 부모님들의 지인분들께도

전달이 되는 부분이기때문에

좀 더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되는 부분인 것 같아요~ㅎㅎ



오늘 포스팅에서는!


카드마켓에서 받은

청첩장 샘플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께요!




청첩장!

왠지 열어보고 싶다.


박스 겉포장부터 뭔가...

빨리 보고싶은 마음이 한가득 들었어요ㅎㅎㅎ






청첩장 샘플은


제가 골랐던 10종

추천카드 3종까지 서비스해서

총 13종의 샘플이 왔답니다.




추천카드 3종도 이렇게나 이쁘다닛♥





제가 카드마켓에서 신중한 마음으로ㅎㅎ

 하나하나 골랐던 청첩장 샘플들 !


실제로 보니, 더 이뻐서 감동감동..



청첩장중에서 많이 눈여겨서 봤던 요 아이~


새하얀 꽃 위에 나비가 살포시 앉아있어요.

나비를 접으면 청첩장도 펴지더라구요~


궂이 펴지않더라도 안에 내용은 다 볼 수 있구요.





요건 거의 확정을 지어놓고 신청했던 청첩장~


역시나 위아래 꽃레이스가 있고

첫번째꺼와 동일하게 나비를 접으면

청첩장을 펼칠 수 있지요~


분홍색 컬러가 들어가있어서

샤방한 느낌도 느껴지고^^

마음에 쏙~ 들었던 청첩장이였어요.





요즘 많이들 하시는

신랑신부 그림이 들어간 청첩장이에요~


하트속에 날짜가 크게  들어가있고

레이스까지 있어서 깔끔함이 단연 돋보이죠!





신랑신부가 손을 맞잡은

하트하트한 청첩장~


깔끔한걸 좋아하신다면 좋으실 것 같아요^^





부케를 연상케하는 아름다움이 느껴져요~


겉표지부터 깔끔함이 느껴져서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ㅎㅎ


중간에 예식날짜가 표기된 달력이 들어가있어서

잊혀지지않는 결혼날짜가 되지않을까싶네요.






일러 분위기가 느껴지는

드레스와 턱시도 그림이 들어간

깔끔했던 요 아이~


개인적으로 요런 청첩장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흔한 디자인도 아니였구요 ㅎㅎ





서방이 처음에 이거 너무 귀엽다면서

하고싶다고 말했던 청첩장이에요. ㅎㅎ


아쉽게 탈락했던 이유는..

아이스러워보일까봐 조심스러움이..






결혼합니다 글씨와

나비가 큼지막하게 박혀있는 청첩장이에요.


나비를 접어야만 청첩장을 펼칠 수 있죠.


요건 나비를 접어서 청첩장을 펴려다가

혹시라도 찢어지진 않을까하는

느낌이 들어서 탈락 ㅠ_ ㅠ





인터넷에서도 많이 봤었던 요 아이~


요즘에 깔끔하게 날짜가 큼지막하게

박혀있는 청첩장을 많이들 선호하시죠.


그래서 제일 많이들 하신다는 청첩장이더라구요~


역시나 깔끔함 하나는 단연 최고!





지문하트가 눈에 쏘옥~ 들어왔던 마지막 청첩장이에요.


중간에 달력도 들어가있고

3면으로 되어있어서

글이나 약도가 복잡해보이지 않았던 디자인이였어요.


요것도 참 깔끔해서 너무 이뻤어요^^




카드마켓에서

이렇게 총 10종의 샘플을 신청해서 받아보았는데요~


양가 부모님들께 보여드렸는데,

다행히 의견이 같으셔서 청첩장 준비는

무난하게 끝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