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결혼준비♡ 카드마켓에서 청첩장 제작 완료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봉입니다~ ^^


저도 드디어 12월에 장가를 갑니다~



제가 얼마전 카드마켓에서 받았던

청첩장 샘플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청첩장을 고르고 나서

들어가는 문구와 약도 등..

열심히 확인해서 청첩장을 드디어 받았답니다. ㅎㅎ




캬...


문앞에 와있던 청첩장 박스!

포장부터가 감동이네요^^


고객님께서 주문한 소중한 청첩장입니다.


던지지 마세요~~~




박스를 열어보니~


주문했던 주문서와 함께

청첩장이 들어있었어요.




오~ 이거 대박이네요!


혹시라도 실수하거나 잘못 인쇄된 청첩장이 있을 수 있으니

카드마켓에서 여유분까지 챙겨주시는 섬세함이 ㅠ_ ㅠ


그래서~ 감동적인 후기를

이렇게 남기고 있습니다! 하하^^




와이프의 베프인 친구들 모셔다 놓고

청첩장 접고 스티커 붙이고

봉투에 넣는 열일을 시켰습니다. ㅎㅎㅎㅎㅎ


" 우리 4명이니까 100장씩만 해보자. "




4명이서 집중해서 접고 넣고 붙이고 ㅎㅎ


하다보니 처음에는 버벅이던 부분들이

나중에는 요령이 생겨서 금방금방 하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해서 받은 청첩장입니다!


저희가 선택한 청첩장은


저희도 그렇지만,

부모님들께서도 마음에 들어하셨던 청첩장이라

더욱 기분좋게 제작할 수 있었답니다.



처음해보는거라

카드마켓 사이트에서 오타확인과

청첩장에 들어가는 문구를 정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역시 결혼은 하나부터 열까지

쉽게 되는 건 없는가봅니다 ^^;;


재미난 문구들도 있었지만,

어른분들께서 많이 보시는만큼..

좋은 문구로 골라서 넣었죠. ㅎㅎ




스티커도 요렇게 수량에 맞춰서

깔끔하게 왔더라구요.


무슨 뜻인가 검색해봤더니,

"초대" 라는 뜻의 영문자로 된 문구더라구요.




크~ 청첩장 접기 2시간도 안되서

벌써 다 완성이 되었던 청첩장!


정말 깔끔합니다. 

아주~~ 대만족^^


저희가 청첩장 제작을 위해서

이곳저곳 많이 알아보면서 선택했던 곳이 바로 요기!

카드마켓인데요~



할인도 받고 너무 이쁜 청첩장을

착한 금액에 받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만족했답니다.


부모님께도 전달해드렸는데,

이쁘다며 너무 만족해하셨구요^^



이제 한달하고 보름정도 남은 결혼식..


즐겁게 준비해서 멋진 남편이 되어보렵니다!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