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경기 광주 칼국수 맛집 고향손칼국수 가격도 착하네

반응형


주말에 아부지 양복 맞추고서
부모님 모시고 따땃한 칼국수 먹으러 맛집을 다녀왔어요.

몇년째 가고있는 칼국수 맛집인데,

가격도 엄청 착해서 매번 갈 때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

경기 광주 쌍령도 있는 칼국수 맛집 고향손칼국수 먹으로 고고싱!



수능날이 가까워질때면 가을가을하던 날씨가 금방 겨울로 변하는 것 같아요.

그런 날씨엔 역시 칼국수만한 게 없죠~ㅎㅎ


경기 광주 맛집인 고향손칼국수는 쌍령마을앞에 요렇게 보여요.

가게앞에 주차를 하구서 안으로 샤샤샥~



경기광주 고향손칼국수는

영업시간이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하네요.

가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고향손칼국수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칼국수 가격이 진짜 칭찬해~

칼국수 3,500원
수제비 4,000원
칡 물냉면, 비빔냉면은 5,000원

가격이 이렇답니다.

저녁약속이 있기에 수제비와 칼국수만 주문을 했어요.



자리 위에 세팅되어 있는
간장과 고춧가루 등..



칼국수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김치와 양념장, 고추양념도 준비되었어요~



주문하고 10분~15분정도 지나고서
주문했던 음식들이 나왔어용!

먼저 어무니가 주문한 칼국수~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 가격에 이렇게 팔아도 되나 싶은...



다음은 저와 아부지가 주문했던 수제비!

칼국수보다 500원이 비싼 이유는..

감자 때문일까요?
양 때문일까요?

양도 많고 맛도 엄지척!



엄마따라서 고추양념장 한가득 넣어서 먹는데
눈물콧물 엄청 나왔네요ㅋㅋㅋㅋ

많이 넣으면 칼칼하고 매우니..
맛보시면서 넣으시길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