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결혼 D-1) 웨딩포토테이블에 쓸 웨딩액자 오마이액자에서 주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결혼준비로 포스팅을 오랜만에 해보네요!


이제 결혼식이 바로 코앞!

내일 드디어 시집을 가는 꿀봉이랍니다. ^^



나름 결혼준비를 길게 했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준비할 것들이 정말 많았네요.


그렇게 안걸리던 감기몸살도

한달에 3번이나 걸렸으니.. ㅜ_ㅜ



결혼식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

결혼식 포토테이블에 올릴 액자가 아닌가 생각되요ㅎㅎ


어디를 가면 2개, 어디를 가면 5개.

저희는 결혼식 웨딩액자를 다양하게 준비해봤어요~



웨딩액자를 어디서 해야할까.. 고민도 많이하고

사람들에게 많이 보여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였거든요~ㅎㅎ



그러던차에 검색으로 찾게된 웨딩액자 사이트가

바로 오마이액자 에요.



제가 완전 원했던 세트구성이 있어서


바로 이거다!

생각해서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저는 오마이액자 에서

실속형 원목라인액자 세트 3번으로 주문했어용~



주문하고 제작기간과

재작업이 있을 수 있어서


여유롭게 3주정도 기간을 잡으시면 될 것 같애요^^


저희는 2주만에 받아보았답니당!




<사진출처-오마이액자>



세트구성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11*11 사이즈 1개

6*12 사이즈 2개

8*8 사이즈 2개


총 5개의 세트!



혹시. 다른 구성이 궁금하시다면!!



▼▼▼


오마이액자

http://blog.naver.com/masami0101



요기서 확인해보시길 ^^



위에 저 세트구성이랑 사진보구서

제가 눈이 휙휙~ 돌아가서는

남표니한테 무조건 이걸로 하자고 ㅋㅋㅋ




개봉박두!!!


이 포장 진짜 실화인가요?


다른데서 제품같은거 많이 사보긴했는데..

유리로 된 제품도 뽁뽁이랑 보호포장을

이렇게까지 잘 안해주거든요..


어마어마하네요ㅋㅋ




어맛.. 사장님의 정성스런 손편지

진짜 감동적이였어요 ㅠ_ ㅠ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니까♥


나중에 돌잔지 테이블액자도

여기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다능 >_ <




오마이액자에서 포토후기 이벤트도 하고있네여~


저도 이거 얼렁 올리고

욕심 가득부려서 후기이벤트도 올려야겠어요ㅎㅎㅎ





절대 파손될 일이 없어보이는

이 엄청난 포장상태... ㅎㅎㅎㅎ


액자가 혹시라도 파손될까바 걱정걱정했는데

그 걱정이 미안함이 되는 순간이였죠 ㅋㅋㅋㅋ





요렇게 뽁뽁이 가득가득 둘러져서

웨딩액자 크기별로 포장되어 왔어요.




먼저 풀러본 웨딩액자는

11*11 크기의 액자구요.




얼굴은 몬생겼으니

모자이크 살짝 좀ㅋㅋㅋ


집 테이블에 올려놓아도

분위기가 확~ 살아날 것같은

딱 좋은 크기죠.




액자위에 요렇게 고정대가 있어서

결혼식장 포토테이블에 딱 고정시켜서 세워두면 끝!




이번엔 8*8 사이즈의 액자에요.


딱 예식장 포토테이블에 올려놓기에

알맞은 크기였어요!




요렇게 츄리닝입은 사진이랑ㅋㅋ

서로 바라보는 사진으로 했다죠 >_ <


웨딩액자 테두리가 원목라인으로 되어있어서

진짜 깔끔함이 묻어나요♡




11*11 사이즈랑

8*8 사이즈를 세워봤어용~


요렇게 크기 비교를 해보시면 된답니당.




마지막으로 6*12 사이즈의 액자

개봉해보도록 하겠으용~~




와우와우~ 요런 웨딩액자는 진짜 첨봄첨봄!!


가로사이즈가 크니까

진짜 심플하니 이쁘요~~


내 스타일이야아~♥

내 스타일이야아~♥

내 스타일이야아~♥



거실 벽면에 5개 구성으로 붙여노면

진짜 이쁠 것 같아요^^




이렇게 오마이액자에서 주문한

웨딩포토테이블 웨딩액자 후기였어요~


결혼도 처음..

웨딩액자도 처음이라 ㅋㅋㅋㅋ


걱정 좀 많이했었는데

진짜 그 걱정이 바로 날라가버렸다는..


결혼식장 포토테이블에 올려놓구

신혼여행 다녀와서 집에 벽면에 붙여볼려구요 > _<



이제 결혼식장 들어갈 날만 남았네용..

하하하 ! 너무 긴장되네요잉..


잘하고 신혼여행 다녀와서 뵙겠습니당♡



아차차!!

요번 감기 진짜진짜 조심하세여~~


아주 독하더라구요!! 힝힝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