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매콤한 너구보나라 너구리와 까르보나라가 만났다?

반응형

까르보나라계의 새바람이 불어왔네요.

이름하여 너구리라면과 까르보나라가 만난
너구보나라 !

안그래도 너구리를 굉장히 애정하는 저로썬
볶음너구리에 이어 너구보나라도 굉장히 기대가 되었답니다.


 너구보나라 개봉박두!

안에 야채스프는 이미 넣어져있고
요렇게 너구보나라 분말스프가 짜잔!



너구보나라 가격은 1,600원 이구요.
445칼로리네요.

칼로리는 일반 컵라면과 비슷하군요.

영양정보까지 확인해주는 센스~!


너구보나라 분말스프를 일단 빼놓구요.


컵라면 선까지 뜨거운 물 부어서 3분을 기다려봅니당~

너구리 스프가 아주 귀욤귀욤~ㅎㅎ


면이 다 익고나서
물을 버려준 후에 분말스프 샤샥~

분말스프가 생각보다 많다 생각했는데
맛으로는 딱 적당한 맛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쉐킷쉐킷 비벼주면
너구보나라 완성~!

너구보나라 맛 후기는,
일단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너구리라면을 생각하심 될 것 같구요.

아예 확! 매웠더라면 더 괜찮았을껄... 이라는 생각?!

까르보나라의 느끼함까지는 없었지만,
너구리 라면만의 특유의 맛이 조금 덜 느껴져서 조금은 아쉬웠던~ㅎㅎ

그래도 두개까지는 거뜬하겠네요 >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