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경기도 광주 경안시장 저렴한 두마리치킨 원조 송엘림치킨

반응형


주말 늦은 저녁 배고픔에 시장 이리저리 둘러보다

다 닫은 상점 사이로 송엘림치킨 집이 문을 열었네요



거부할 수 없는 치느님들의 향연..



가격도 엄청 저렴합니다.

두마리 12,000원 

한마리하면 두마리보다 조금 더 비싼 6,500원


생맥주 OK 소스랑 무는 별도로 가격이 있어요



요즘 치킨집은 원래 이러나요?

양념 소스가 엄청 많이 있네요.

가격은 개당 500원



9가지의 양념 소스

별도로 양념치킨 주문하지 않고


각자의 취향대로 소스를 구매해서 먹으면되니

너무 좋네요



치킨무도 500원!



별도로 똥집과 순살 치킨도 있어요

순살치킨은 조금 가격이 있네요



밖에서 보이는 매장안인데요

매장 안에는 그리 크지 않은가보네요


그래서 저희는 바로 포장~포장~



양념치킨 + 소스 3종 셋트(고추핫소스, 치킨 양념, 스위트 칠리)

+ 무~



치느님 오픈을 했는데

양념이 이야~ 많이도 버무려 주셨네요



제일 먼저 닭다리부터!

가격에 비해 상당이 괜찮게 나오네요


닭이 작은것도 아니구요^^



나머지 양념 소스는 킵하고

나름 우아하게 화이트 와인과 치킨 콜라보


저렴하게 치킨 많이 먹고 싶을땐

송엘림치킨으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