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강남구청역 원할머니보쌈에서 점심 보쌈하면 어디?

반응형


웨딩 촬영을 마치고 

강남구청역에서 밥먹을 곳을 찾은 그 곳

 

원할머니보쌈입니다.~


주차할 공간은 2~3대정도 밖에 주차 못하니

참고



무작정 올라갔던니만

사람들이 없어도 정말 없네요..


사람들이 너무 없어 나갈까?

생각도 해봤지만..


너무 배가 고팠으므로 

그냥 고고



콩나물국과 새우젓



메인메뉴 보쌈!

양은 세명이서 먹기에 조금 많아 보이나..


고기가 살짝콩 얇고

많이 썰어서 


많아보이는건 함정



모듬보쌈에 나오는 김치와 무 그리고 떡!

이것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



그리고 밑반찬들..

내가 싫어하는 가지도 있쪙 ~ ^^



이렇게 전체샷으로 보니

고기가 많아보이는건 뭐죠..?


그만금 김치와 무... 싸먹을 것들이

적게 보이는건 저만인가요?



그런건 모르겠고

이렇게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되겠죠?



전투적으로 먹고난 후 모습입니다.

밑반찬을 제외하고 다 먹어버렸네요.


특별하게 맛있지도 않지만

특별히 맛도 없지 않은


그런곳..


평범하게 밥한끼 때우고자 한다면

괜찮을 곳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