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가산역 미니소 시원한 넥마사지 구매. 한국의 다이소라 하지!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역 현대아울렛에

미니소가 생겼네요



미니소를 둘러보다가

눈길이 가는 아이템을 발견~


목 마사지라는 제품인데요..

일본어를 모르니 패스...


다만 가격이 참 저렴해요

3,900원!


지압해주는 부분이 여러가지로 

분류되어있네요


이것저것 해보다가 구매한것은 


바로!



동글동글한 지압구가 들어가있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목 마사지라는

문구밖에 읽지를...ㅠㅠ



뒤에 한글로 제품설명이 적혀있는데


역시나 제조는 

중국! 메이디 인 차이네요


상품명도 목 휠 마사지기라고 밖에 안나와있고

수입 판매원.. 반품 교환처가 끝이예요



부끄럽게도 제 목입니다..

거북목이 심한데요..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두둥 잠깐 사용했는데..

지압구의 흔적이 제 목에 선명히 남아있네요...


막 아프거나 하는 느낌은 없고

시원해요


가성비 갑 제품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