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독산동 맛집 신선설농탕에서 간단하게 저녁 해결하기~

반응형


퇴근길이 막히는 시흥대로..


차가 너무 막혀 가는길에 

신선설농탕에 차를 세워두고 밥한끼 했어요



김치가 종류별로 있네요

맛김치, 숙성김치, 깍두기


골라먹는 재미가 ~^^



김치는 이렇게~



설농탕집 왔으면

설농탕을 먹어야겠죠?


뽀얀 국물에 파가 송송송 ~

많이도 들어갔네요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지 않아서

천일염 소금으로


간을 맞춰야 되요



커플끼리 먹을 수 있는 셋트인듯한데

뒤로가면 갈수록 가격이 쌔지네요..





일반 메뉴예요

설농탕을 제외하고


가격이 후덜덜....



원산지는

미국 호주 국내산만 쓰네요


중국산이 하나도 없는 +_+

이래서 가격이 비싼건가요..?



소금도 국내산 천일염 100% 사용

겉보기와 맛만 봐서는


알수가 없네요..



마지막 샷

참 먹음직 하죠?


맛도 괜찮았고

들리는 길에 먹어 좋았지만


주차할곳이 별로 없는 이 곳!!!! 


간간히 퇴근길에 들려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