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달봉이 & 봉순이

프렌치불독 달봉이 파보바이러스 이겨내다!!

반응형


우리 달봉이가

파보 바이러스를 이겨내고서

 집에서 지내는 하루였었네요


저때는 얼굴에 피부병도 있어서

다시 보니 맘이 아프다는...



친구가 달봉이 이쁘다고

사진 찰칵찰칵


껌씹느냐 바쁘기만 하죠 ㅎㅎ



불굴의 의지

계속 사진 찰칵찰칵



파보바이러스란

장염의 일종으로

반려견이 걸렸을 경우


치사율이 무료 80% 이상되는 무서운 전염병이라네요


달봉이 같은 경우

하얀 구토, 설사, 식욕이 없는 증상이 나타났었어요.



친구 무릎에서 

껌씹느냐 꽁냥꽁냥


파보바이러스 이겨내고

피부병도 이겨내고


건강하게

같이 오래오래 살았으면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