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2018 설날 명절 TV특선 영화들, 볼만한영화가 많네요!

반응형


2018년 설날이 하루앞으로 다가왔네요~

저도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명절이라
설렘과 걱정도 되기도 하는데~
시댁가서 열심히 전 부치고 올려구요! ㅎㅎㅎ



올해도 역시나! 설날 특선영화들이 많이 하네요.

오늘밤 내부자들과 특별시민으로 시작해서
명절 마지막날인 일요일 검사외전과 공조까지
다양한 특선영화가 많으니 신나게 영화 즐겨보자구요~



16일 설날엔
베테랑과 타이타닉도 오랜만에 볼 수 있고
변호인까지~



17일 토요일엔
검사외전과 아바타도 하고 공조도 볼 수 있네요.

설날 마지막날인 18일 일요일엔,
공조, 아빠는 딸, 트랜스포머4 까지!

이번 설 명절에도 볼만한영화가 진짜 많네요. ㅎㅎ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