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 치맥에 딱이네!

반응형


와이프가 치토스치킨이

먹고싶다길래!!


맛있는 치킨이 있나 없나 찾던 중

멕시카나에서 신메뉴로 

오징어짬뽕치킨이 나왔다네요



바로 주문했어요!!



누가 오징어짬뽕치킨 아니랄까봐

오징어 짬봉 컵라면과 같이오네요


내용을 찾아보니

일정수량 소진시까지 

이벤트로 주는거였네요



자 그럼 치킨을 오픈해볼까요?



두둥 비주얼 보세요


중간중간 떡처럼 생긴 모양이

오징어볼인데요


이것도 맛이 좋네요


항상 치킨 신메뉴가 나올 때

뭔가 모험을 해야되나? 하는 마음가짐이 있었는데


이번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 같은 경우에는


정말 만족스럽게 끝낸 

모험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