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미스터피자 신메뉴 추천! 씨푸드빠에야 앤 스테이크, 두가지를 동시에~

반응형


오아오아~

일주일에 한번! 외식하기로한 이 날♡


어떤걸 먹을까 저녁메뉴를 고르던 중에

미스터피자 신메뉴 피자가 나와서

바로 사이트 고고!


방문포장하면 할인이 많이 되기에

집 근처 미스터피자로 가서 방문포장을 했어요!




오늘 고른 미스터피자 신메뉴는~


두둥! 씨푸드앤빠에야앤스테이크 너로 정했다!


씨푸드빠에야 피자도 있었지만,

직화스테이크가 들어간

반반피자가 먹고싶었기에

씨푸드앤빠에야 앤 스테이크로 정했지요.




씨푸드앤빠에야앤스테이크 R 사이즈와

피자만 먹기엔 뭔가 부족함이 있어보여서

불닭신화 오븐리조또를 주문했답니다.



씨푸드앤빠에야 앤 스테이크 레귤러 가격은

노엣지로 25,900원!


불닭신화 오븐리조또는

9,800원 이랍니다.




쨔잔!

방문포장 할인받아서 개봉박두~!!


아직도 따끈함이 살아있다니~ >_ <

육해공이 살아있는듯한 비쥬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구운 새우와 관자가 들어가있고

쫄깃한 깔라마리가 쏘옥~


스페인의 전통요리

빠에야 스타일의 씨푸드피자네요.




요건 고기고기~

직화 스테이크 피자에요.


까망베르치즈랑 멜론망고치즈

그리고 레드와인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향긋해요~


둘중 더 맛있는 걸 골라보려 했으나

각각 피자맛이 너무 좋다보니 고를 수가 없네요. ㅎㅎㅎ




요건 피자만 먹기에 아쉬워서 추가한

불닭신화리조또에요~


면보다는 밥알을 먹고싶었기에 리조또로 골랐어요.


근데 상당히 매콤해보입니당..




기대를 안했는데

완전 맛있어요!


신랑이 리조또에서 손을 안놓더라구요. ㅎㅎㅎ


매우면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랄까요?


입맛없을 때 요런 리조또하나 먹어도

술술 넘어갈 것 같아요~



역시 피자는 사랑입니다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