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달봉이와 봉순이가 좋아하는 루크르제 애견식기 후기

반응형


자동 급식기가..

금방 망가져 버리는 바람에..


애견 식기를 구매했어요

지인분께서 르쿠르제 애견식기가 괜찮다고하여


초큼 비싼 가격에도 구매!!



포장도

에어캡에 빵빵하게 감싸져서

오네요



달봉이와 봉순이의 강아지 그릇을

오픈하자마자 고급짐이 보이네요



그래봐야

메이디인차이나 ㅠ.ㅠ



자세히 보시면 살짝 들어간

부분이 있네요


불량이 아니니까 걱정하지 않으셔 되요!



전면부에 르쿠르제 적혀있고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로얄케닌 불독용으로

강아지 그릇을 채워봤습니다.


그릇 크기는 생각보다 작은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도자기 그릇이라 무게감이

조금 무거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깜짝 놀랬어요 ^^



밥을 주자마자..

봉순이는 후다닥 처리해버리고


달봉이는 간식까지 넣어주니

그제서야 먹더군요


애기들이 별다른 거부감 없이

먹는걸 보니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