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눈영양제 루테인 오큐밸런스 눈건강을 위해서 추천!

반응형


요즘 회사에서 업무를 하면서

눈이 많이 침침해진건지 계속 뿌옇게 보이더라구요.


난방히터가 틀어져있어서 그런지 건조해서

안약도 넣어보고 했는데,

임시적으로만 괜찮을 뿐 반복...


그래서 유난히 퇴근길엔 피곤함이 더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메가3 가 눈에 좋다는 말에

사서 먹어보기도 했는데 큰 변화를 못느끼고ㅠ_ ㅠ



그래서 이번에 눈건강에 좋다는 눈영양제가 있어서 

저도 먹고 신랑도 먹고

잇님들께도 추천드릴려구요~ ㅎㅎ




제가 선택한 눈에좋은 영양제는

바로 루테인이에요!


MIA 오큐밸런스 들어보셨죠?




오큐 밸런스에는


루테인, 지아잔틴, DHA, EPA

비타민A, 비타민E

빌베리, 결명자, 구기자, 타우린


이렇게나 많은 주원료와

부원료가 함유하고 있답니다.


루테인과 결명자는

눈에 좋기로 이미 다들 아실 것 같아요^^




오큐밸런스 섭취방법


1일 2회,

하루에 2캡슐씩 섭취하면 된답니다.




한박스에 120캡슐씩

총 2박스가 들어있구요.




제가 눈영양제로 적극 추천드리는건~


눈 건강 유지에 필요한

루테인과 비타민A. 오메가-3 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여기서 하나!

루테인이란 무엇일까요?!


제가 알려드릴께요~♥



루테인이란?


마리골드꽃(금잔화)에서 추출된 카로티노이드계 성분으로

망막의 중심부인 시야를 담당하는

황반에 축척되어 있습니다.


눈의 망막 및 황반의 구성 성분이기도 한 루테인은

몸속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 또는

건강기능식품의 형태로 섭취가 필요하며,


루테인이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은

눈의 망막 및 황반 성분을 보충, 유지할 뿐 아니라

눈의 건강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오큐밸런스는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1. 컴퓨터 사용이 많은 직자인

2. 책을 많이 보는 학생

3. 야간 운전을 많이 하시는 운전자

4. 눈이 뻑뻑해서 불편하신 분

5. 노화로 인해 눈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6. 눈이 점점 침침해 지시는 분

7. 자외선 노출이 많은 야외에서 활동하시는 분



전 이중에서

1번. 4번, 6번이 해당되는 것 같네요. 


흑흑..




약이 마치 초콜렛 같아보이는 이유는

제가 달콤한게 먹고싶어서 일까요? ㅎㅎㅎㅎ


알약 크기도 크지않아서

하루 2회, 1회 2알씩 섭취를 하더라도

부담없이 잘 챙겨먹을 것 같아요~ㅎ




아! 그리고~

눈의 기능이 저하되는 원인이 궁금하실텐데요.


공부나 독서를 하면서 눈을 과하게 사용하거나

TV, 컴퓨터, 게임, 조명, 스트레스, 

영양상테, 잘못된 식습관 등이 원인이 되서

나타날 수가 있다고 해요.


또한, 황반변성이 일어나는 큰 이유가 노화를 들 수 있으며,

그 밖에 유전이나 인종, 흡연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눈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루테인 추천드려요~ ^^




저도 몰랐던

루테인과 비타민A. EPA, DHA 에 대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눈에좋은영양제 오큐밸런스 섭취하고

건강한 눈을 유지해보아요^^




본 포스트는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을 지급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