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메이드 투움바 파스타 만들어먹기~

반응형


이젠 집에서도 쉽게~

홈메이드 파스타를 즐겨보자구요!

이렇게 쉽게
투움바파스타를 만들 수 있다니ㅎㅎ

큰 돈을 들이지않고도
맛있는 투움바파스타를 해먹어봤어요.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투움바파스타♡

집에서도 간편하게 파스타를 즐겨보아요~



투움바파스타는

숙면으로 된 페투치니면 파스타면과
분말스프, 치즈가루가 들어있어요.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후라이팬에 파스타면과
물(우유는 더 좋아요!) 종이컵 반컵,
그리고 분말스프를 넣고
강불로 끓여주세요~

1분정도 끓이고
중불에서 치즈가루를 넣은 뒤
불을 끄고 그릇에 담아주면 끝!

요기에 추가적으로
버섯과 베이컨을 넣어준다면
더욱 맛있겠지요~^^


분말스프 중 체다치즈가 함유되어있고

치즈분말 중 파마산치즈가 함유되어 있답니다.


투움바파스타 칼로리는

487칼로리네요.

생각보단 적어보이는 칼로리인듯!


제가 이 맛있는 걸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파스타면과 분말스프
그리고 우유 반 컵을 넣고 끓여주었어요.



강불로 끓이다가

면이 익었다 싶었을 때
치즈 가루를 넣고 한 번 더 볶아주세요~


짜잔!!


정말 초간단한 2분 요리!
투움바파스타 완성♡

집에서도 쉽게 파스타를 만들어먹으니
너무 맛있고 간편하네요~^^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