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주류

서울근교 데이트 광명동굴에서 와인도 한잔~

반응형


서울근교 데이트를 찾고계신다면

광명에 있는 광명동굴을 추천드려봐요~


한강이나 남산타워는 자주 가봤지만

저도 광명동굴을 처음 가본지라

신기방기 하더라구요. ㅎㅎ



▼▼ 광명동굴 정보입니다 ▼▼


평일 09:00 - 18:00 (마지막 입장시간 17:00)

* 월요일 휴무 *


연락처 : 1688-3399


입장권 : 어른 5,000원, 군인 3,5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1,700원





이제 완연한 봄날씨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ㅎㅎ

아이스크림도 사먹게 되고

비빔국수도 해먹고

뭔가 활동적인 게 하고싶은 날씨랄까요?


그래서 광명동굴은

요즘같은 봄날씨나 여름에 찾게되면

데이트장소로 단연 최고인 듯 하구요. ㅎㅎ


광명동굴이 생각이상으로 너무 크고

볼거리가 많아서 너무 좋았는데요~


그 중에서 와인동굴은 완전 신박했어요. ㅎㅎ


전에 티비에서 와인동굴에서 와인마시는

연예인들 봤었는데,

한번 가보고싶다 생각했거든요. ㅎㅎ




광명동굴 와인동굴에는

와인시음도 가능하고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와인 종류도 상당히 많았구요^^




신랑이랑 제 눈에는

다 맛있어보였던 와인들..


가격도 완전 착하죠?




와인동굴 옆에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와인병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주류 모으는게 취미인 신랑의 눈에선

레이저빔이 마구마구 쏟아졌죠. ㅎㅎ




그리하여 그냥 갈 수 없었던 우리...


와인 두병 겟 !! ㅎㅎㅎ


진토아이스 375ml 구매했는데~

가격은 18,000원으로 소소한 가격^^




자.. 이제 진토아이스 와인을 마셔봐야겠죠?


집에와서 신랑이랑 바로

고기 꾸워서 진토아이스 한잔~♡





진토아이스는 과실주 포도로

도수는 12도에요~


와인병이 얄상하게 이쁘네요.




와인 뒷면에 기재되어있는

진토아이스와인 정보랍니다.


이제 한번 마셔보겠습니당!!




캬~~♥


소고기 꾸워서 와인이랑 마시니까

그 맛이 끝내줌요~


도수가 높게보였는데

막상 마시니까 진짜 달콤하고

제가 술을 잘 안마시는데

이건 두잔이나 마셨을정도...


신랑이 담에 또가면 사자며.. ㅎㅎㅎㅎ


포도와인 마셔본 것 중에

단연 손에 꼽을 정도네요~ 최고힝!



서울근교 데이트 찾으신다면

광명동굴 고고싱 해보세용~~ ^^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