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14kg 건조기는 역시 LG 트롬

반응형


드디어 1달을 기다린 끝에

LG 14kg 건조기가 왔어요..


지난번 삼성 14kg 건조기의

자리를 LG 제품이 차지하였네요.



건조기 없는 1달의 시간이

왜 이렇게나 길었는지..

오자마자 바로 세탁기 돌려서 건조기로 ㄱㄱ



건조는 말할것도 없이 너무나도 잘되는 것이고..

삼성건조기에 있었던 먼지 문제..

LG 제품에는 없네요...



통 내부도 

깔끔합니다..

만족만족!!



먼지 털이는 삼성꺼랑 똑같이

 2단계로 되어있는데

LG와 삼성의 차이는 첫번째 먼지통이 위 이미지와 같이

오픈이 되느냐 안되느냐 차이네요


건조 후 먼지 나온거 뭉쳐보니..

무슨 애벌레 같기도 하고...ㅎㅎ


1단계 먼지통도 봤는데

살짝 강아지털이 보이긴 하지만

이 정도는 눈감아줄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물통

일반건조로 돌렸는데 한 1/3 정도 찼어요..

물통이 생각보다 크고 길어서 

당황했어요.



성삼 14kg 건조기에 비해

LG 건조기가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는 하는거 같아요

만약 삼성건조기의 먼지 관련 하자가 없었으면

삼성 건조기를 그대로 사용하였을텐데

아쉽네요..


삼성전자한테 한마디 하자면...

보고있나 삼성~? 빨리 고쳐라~

삼성건조기 후기 : http://wanbong.tistory.com/1113


LG전자한테 한마디 하자면...

가격을 좀 내리던가... 디자인 신경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