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영화 부산행에서 노숙자 역할의 정체는?

반응형

-



오늘 문화의날이였는데,


다들 우중충한 날씨였지만 문화할인

많이 즐기셨는지요^^~


영화할인도 많이 되다보니


요즘 한창 상승세인 부산행 영화를

많이들 보셨을텐데요~~


영화에서 보시면

작지만 상당한 비중의 역할이 있죠..


부산행 노숙자 아저씨 기억하시나요?




바로 요! 아저씨~


노숙자이신데..

참.... 멋졌습니다 !


이 노숙자 아저씨의 정체..



혹시 눈치채셨나요?ㅎㅎ



사진=원앤원스타즈 제공


김수안양과 함께

사진을 찍으신 ㅎㅎㅎㅎ


노숙자 역할의 배우분에 대한


놀랄만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





사진=원앤원스타즈 제공


쨔잔 !!



바로 최귀화 배우님이세요 !!


놀라움.. ㅎㅎㅎ


저도 알고서 엄청 놀랐어요ㅎㅎㅎ



곡성에서는 곽도원 배우님의 친구 역할로

봉이김선달에서는 선비역할로


출연을 하신 최귀화 배우님 ^^


노숙자 역할 분장을 하시니

정말 못알아봤네요..



최고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