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자동차 초보의 워셔액 넣기! FEAT:SM6

반응형


출고한지 6달정도 만에 


워셔액이 떨어졌어요..




상태표시 계기판?에


워셔액이 부족합니다


라며 알려주네요..


밤이라 화질이 안좋은건 어쩔 수 없는...






SM6 카페에서 에탄올로 된 박스 셋트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우선은 급할듯 해서 ...


롯데마트가서 하나 집어왔어요.


불스원샷의 레인오케이..


뭐 이래저래 마니 해준다고 나오는데..


실제 효과가 있는지는 체감이...




SM6 본넷을 열어주면 


짜잔~


다들 아시겠지만.. 저기 노란뚜껑 열어서 넣어주면 되요


맨날 렌트해서 차 관리하는건 몰라서...


워셔액 조차 제대로 넣는건지


조심조심해가며 넣어요 ㅎㅎ




좀더 보면


워셔액 넣는 뚜겅엔 저렇게 다 표시가 되어있나바요 ㅎㅎ




실제 넣는 장면이에요 ㅎㅎ


흘리지 않게 조심조심..


몇리터가 들어가는지는 모르겠는데..


저거 한통 다 들어가네요 ㅎㅎ




깔끔하게 넣고 다시 점검 해보면


워셔액 부족하지 않다라고 나와요 ㅎㅎ


확실히 이런것조차 알림으로 알려주는 SM6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