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신촌 무한리필 삼겹살 먹으러 무통삼 갔어요~

반응형


전날 다녀온 결혼식과 모임으로 인해

수족냉증 증상과 몸살기운이 있던 저를 보며..


서방이 고기 좀 먹여야겠다고

삼겹살 맛있는곳에 데려가줬답니다. ㅎㅎ


요즘 독감이 유행인데

저처럼 다이어트는 잠시 잊고 !! ㅎㅎ

밥 든든하게 챙겨먹도록 해요!!




서방이 데려간준곳은

신촌 고기집이였는데 무한리필 통삼겹살집이더라구요!


무통삼 신촌점으로 고고싱했어요~♡



무통삼은 2호선 신촌역에서

쭈욱~ 직진해서 걸어오다가

새마을금고 앞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보이는 2층 건물에 있답니다. ^^


안그래도 몸에 기운도 없고

고기가 먹고싶었는데~




입구부터 엄청난 인파가 느껴지더군요. ㅎㅎ


역시 삼겹살 냄새는

언제 맡아도 너무 좋아요~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꽉 차서

3분정도 대기를 하고 착석 !


신촌역 모임장소 오신분들도

꽤나 보이더라구요.



무통삼 메뉴인데요.


저희는 무한리필 목 통삼겹살 2인을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인당 9,900원 이에요.


완전 착한가격♡



SNS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무통삼 방문 인증샷 올리고

음료수 1병 서비스 받기~



무통삼은 7가지 허브로 특별한 맛을 낸데요~


들어가는 7가지 허브는


바질, 로즈마리, 세이지, 라임, 

오레가노, 레몬밤, 넛맥




주문하고 빠르게 고기를 주셨어요~


우어어어~

고기 빛깔이 장난아닌데요..


이리 좋은고기를 무한리필로 해서

남을거가 있나 싶기도...


하지만 맛있게 먹겠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두부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도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


통삼겹살 두 덩어리를 판 위에 올려놓고~

빨리 익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ㅎ


두께도 엄청나죠?



영상으로 직접보면

더 입맛이 돈다는. ㅎㅎㅎ



속까지 익혀서 먹어야하니

기다림이 필수겠지만...


소고기라면 당장에 먹었을법한 이 비쥬얼..



제 손은 고기를 계속 뒤집고 있었죠..

조금이라도 빨리 익나 싶어서 말입니다. ㅎㅎ


육즙이 막 나오구요..




고기가 익을 동안

앞에 있는 셀프바에 채소를 가질러 갔어요~


양파채랑 콩나물, 마늘, 쌈장, 쌈채소, 김치, 소스가 있어요~


먹을만큼만 담아가는걸로~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3,000원이 부과된데요.



요렇게 식판에 먹을만큼만

담아왔답니다.



고기와 어울리는 양파채 소스까지~



이제 고기가 익었다고 하니

한번 흡입을 해볼까요?






크~ 노릇노릇한 삼겹살과

보글보글 끓고있는 된장찌개 향기가

환상적이구요. ㅎㅎ



다시봐도 군침돌기... 

추릅..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핏기가 사라질때까지 익혀주는걸로~



서방이 익었다며 먹으라고 해서~


얼른 한점 집어서

 양파채소스와 함께 한입♡



고기기름에 볶는

콩나물과 김치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고기 진짜 맛있다..

아픔을 잊게하네..


된장찌개에 밥말아먹으려다 참았다는 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고기 기름에 생마늘 잔뜩 올려서

고소한 마늘까지 먹어주는 센스 !!



이건 서방꺼 한쌈~



이건 내꺼 한쌈~


내꺼는 더 큰 고기로..ㅎㅎㅎㅎ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다 하였지..






리필을 하지않아도 너무 배가 찼던지라


서방이 마지막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열심히 굽고 사진찍길래


나중에 물어보니 육즙이 장난아니라며

사진에 이리 담아놨었네요. ㅎㅎ




역시 고기의 마무리는 냉면이죠~~


이번엔 비빔냉면을 주문했지요.

가격은 4,000원 이구여~


서방이 오이 알러지가 있어서

오이를 빼달라고 요청드리고서 받은거라

뭔가 허전한..?

(난 오이 잘먹는데.... ㅠ_ㅠ)



냉면에 고기를 싸서 먹어줘야

제대로 먹은거라 할 수 있죠~


냉면소스 완전 제 스타일..

냉면만 먹으러도 가고 싶었음..


담엔 물냉면도 먹어보는걸로~~




너무 깔끔하게 먹었나봉가..

그만큼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


신촌역 고기집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리옵니다.



글고 서방이 맛있게 먹는 모습 보니까

더 기분이 좋았다는♡


외식 자주하러 갑시당. ㅎㅎ




* 신촌 무한리필 고기집 무통삼 위치입니다.


☎ 02-326-1999

매일 11:30~00:00




<업체로부터 체험제공을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