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잠실 월드타워에서 점심으로 먹은 원할머니보쌈과 국수

반응형


친구랑 잠실 월드타워에서

판도라 영화보면서 눈물 쭉~빼고서


둘다 급격히 배가 고파짐에

월드타워 먹거리 알아보다가 갔던곳이에요.




원할머니 보쌈은

워낙 유명해서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죠.


월드타워 원할머니보쌈은

국수도 같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원할머니 국수보쌈이라고

되어있었어요.



밖에서 잠깐 대기하는동안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보았죠~



포장을 해가면

포장할인 10%를 해주더라구요~


원할머니보쌈이 3대를 이어온 맛이였군요.



고기나오는 시간도 친절하게 적혀있었어요~


1차부터 8차까지 !

고기나오는 시간 확인하셔서 방문하시면

더더~ 맛있는 고기를 드실 수 있겠네요.



점심시간대라

역시 사람이 가득가득하더군요.


대기시간은 3분정도?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친구랑 간단하게 시킬꺼없나 했더니

양이 다 많아보여서


보쌈반상 2인을 주문했답니다.


보쌈반상은 1인당 12,800원 이구요.


국수는 택1로

원할머니 국수, 명태 비빔국수, 육개장 국수 중에

1개를 선택하면 되더라구요.


저희는 원할머니국수와 명태 비빔국수로~ ^^



주문하고 10분도 안되서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답니다~


보쌈반상이라서 보쌈고기는 4~5점 정도였고

원할머니 국수는 육수가 시원해서

추운날씨에 속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였네요. ㅎㅎ



요건 친구가 시킨 메뉴구요.


국수만 다른 명태 비빔국수 !

명태와 채소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매콤하면서 새콤한 맛~ +_ +


면빨이 쫄깃쫄깃하더라구요.



이렇게 보니까

또 군침이 막 고이구요. ㅎㅎㅎㅎㅎ


명태 비빔국수에요~



양도 푸짐하죠?

원할머니 국수에요~


안에 들어간 고기가 부드러워서

국물과 면이랑 잘어울렸어요. ㅎㅎ



역시 원할머니하면 보쌈이죠~


상추나 깻잎이 아닌

채소와 함께 싸서 새콤하게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백김치도 먹을만큼만

정갈하게 담아져서 나오구요.


부족하면 더 요청하시면 되요~



양파절임은 느끼함을 없애주죠~



크~

고기가 부족함없이 들어가있는 모습보아요 !


또 먹고싶으다...



도톰한 명태와 함께

상큼하게 한입두입~


전 개인적으로 비빔국수가 더 맛있더라구여~ㅎ





채소와 함께 한입 먹고~



느끼함을 없애주는

비빔국수로 마무으리~



이곳에서는 후식도 같이 주시는

센스가 돋보이더라구요~


소화에 좋은 시원한 메실차까지~♡



든든한 점심 잘 먹고왔네요. ^^




* 잠실 월드타워 원할머니 국수보쌈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