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아울렛 W몰 쇼핑하고 이삭토스트 냠냠~

반응형


집에서 가까운 가산아울렛 W몰에서

아이쇼핑 열심히 하고서


급 토스트가 먹고싶어서 갔던곳이에요~




가산동 W몰 지하1층에 있는

이삭토스트에서 간단하게 토스트하나 먹었지요~


이삭토스트는 제가 고등학교때인가..

학교앞에서 새롭게 생겼던 토스트가게여서,

아이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곳이였죠. ㅎㅎㅎ


예전엔 가장 메인인

햄치즈토스트밖에 없었는데..


종류도 엄청 많아졌네요.. ^^



더블유몰 이삭토스트에서 파는

토스트 메뉴인데요~


다 먹고싶었는데..

욕심은 저만치 넣어놓고.. ㅜ_ㅜ


제가 좋아하는 새우살이 들어간

새우mvp 토스트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가격은 3,000원 이에요.



역시 토스트하면 모닝토스트인데. ㅎㅎ


커피와 함께 세트메뉴로도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원산지표시도 이렇게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토스트를 즐겨보기로~






토스트 주문을 하고서

바로 앞에서 준비된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주시는데~~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ㅎㅎㅎ



새우살과 계란과 치즈~

그리고 양상추 가득과 상콤한 피클까지 들어간

새우mvp 토스트를 받았어요~


으하~~♡


이 맛있는 토스트향기와 따뜻함이라니 > _<



먹을때는 소리소문없이

먹기 바쁜 저 .. ㅎㅎ


착한 가격에 비해

들어간 재료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배가 든든하게 차더라구요. ^^


우유한잔과 함께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




* 가산아울렛 W몰 먹거리 이삭토스트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