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제2영동고속도로 양평휴게소에서 마약핫도그 냠냠~

반응형


겨울이 되다보니

스키장 갈일이 많아서


제2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할일이 많아졌네요. ㅎㅎ


양평휴게소에 있는

마약핫도그인 톡톡 핫도그


맛있어 보이죠??




가게이름이 Tok Tok 으로 되어있는데~


톡톡핫도그라고 하고

여기가 마약핫도그로 유명하더라구요!



톡톡 핫도그가 가장 기본이고~


톡톡 뚱뚱이 핫도그는

짧고 통통한 핫도그 보이시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톡톡핫도그 메뉴인데


제가 사먹은 메인메뉴 마약핫도그

가격은 4,000원 이구요.


핫도그 외에 사이드 메뉴도 있고

음료도 있으니..


입맛에 따라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



원산지 표시를 보니

국산으로 된 닭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되어있더라구요


믿고 먹을만 하겠지요?



헐~~ㅎㅎ


치즈가루가 솔솔뿌려진 비주얼 보세요~ >_<

소세지 크기도 장난아니더군요..


마약핫도그 한개 먹고나니

배가 든든하게 차더라는..



다른 휴게소에서 먹는 핫도그는

소세지 맛이 너무 강하고

빵이 너무 많이 들어간 게 많다보니

느끼할 때가 많았는데요.


제 입맛에는 치즈 솔솔~ 뿌려진

마약핫도그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평휴게소 들리게되시면

휴게소 먹거리로 추천드려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