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신촌 오락실 인형뽑기하러 스트라이크팡 고고싱!

반응형


신촌에 데이트도 할겸

서방이랑 맛있는 저녁도 배불리 먹고


잔뜩 신나게 놀다가

집에 가려는찰나에 발견한 이 오락실 !





신촌 스트라이크팡 인데요.


신촌 오락실이기도 하고

야구사격장이 있는곳이더라구요~



스트라이크팡은 신촌에 2곳이 있는 것 같은데


저희가 갔던곳은 창천문화공원 앞에 있는

지하 1층에 스트라이크팡을 갔어요.



주말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확실히 야구랑 사격하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다트도 있었고,



레이싱 할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인당 3천원이네요.






야구하는곳엔 남자분들이 바글바글~~


야구연습은 제가 해봐도

은근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요긴 야구 시구랑 제구를 할 수 있는곳인데,


시구하는건 처음 해봤는데

완전 잼있더라구요~ㅎㅎ


생각만큼 속도가 많이 안나왔지만;


투수분들이 대단하단걸 느꼈지요..



제가 스트라이크팡에 들어온 이유 !!


바로 요 인형뽑기 때문이랍니다. ㅎㅎㅎㅎ


신촌 인형뽑기 계속 찾아봤는데

잘 안나오길래 . ㅎㅎ


인형뽑기까지 있어서

돈을 슬쩍 거슬렀죠. ㅎㅎㅎ



저희 서방이는 안할 것 같으면서도

막상 앞에 서면 하게 되는가봐요. ㅎㅎ


저한테 인형 뽑아주려고 열심히 하는데..


제가 할려고 한건데..

서방이가 돈 다 가져가고 ㅎㅎㅎㅎ

기대안하고 구경만 하고 있었는데,


허거~~


요 인형 뽑아줬어요 ㅜ _ㅜ♡

넘 귀엽죠??


역시 오락실은 깨알재미가 있어요! 헤헤~




* 신촌 오락실 야구사격장 스트라이크팡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