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천호동 족발골목 몽땅족발에서 족발에 한잔~

반응형


서방이랑 친구랑 영화보구 놀다가

천호동에 친구 내려주고 집에 가려는데

천호동 족발골목이 보이더라구요~


저희 아부지가 천호동 족발거리에서 파는 족발이

싸고 맛있다고 말해주신적이 몇번 있었는데


그 말이 갑자기 떠올라서

서방테 포장해서 집가서 먹자구 하구

족발골목으로 향했답니다.





요번에 사먹었던 족발집은

천호동 몽땅족발인데요~


족발골목 가게마다

손님들이 다들 많길래..


그 중에서 찾았던 곳이랍니다. ㅎㅎ



추운날이였는데

밖에서 족발을 열심히 자르시던 모습에 반해서

찾았던 몽땅족발!



몽땅족발 메뉴인데요.


역시 대표메뉴인 족발 중자

쟁반국수 소자를 주문했답니다~


물, 비빔 막국수도 있네요.






집에와서 편하게 먹고 싶어서

포장을 해서 집에 도착 !


음식들을 정리하는데

뭔가 계속계속 나오는게


한상 차리고 나니까

엄청 푸짐하네요. ㅎㅎㅎㅎ



캬..


족발의 비쥬얼이 말도 못하죠.

중자인데 양도 어찌나 많던지..


가격이 33,000원 인데,

양을보니 완전 만족스럽더라구요+_ +


어찌나 쫄깃하던지..


껍질부분을 좋아하는 저는

족발을 먹으며 연신 맛있다를 반복했죠♡ 




쟁반국수 소자구요.

가격은 7,000원 이랍니다.


소자인데도 양이 많아서

대자했으면 큰일날뻔..


견과류도 듬뿍, 야채도 듬뿍 !!


국수 면도 쫄깃해서 그 맛 또한 중독적♡



요건 같이 챙겨주신 김치인데요~


적당히 익은 김치라 족발이랑 완전 잘 어울렸어요~


족발의 느끼함이 살짝 느껴질 때,

김치랑 같이 쌈해서 먹으면

완전 최고구요~



싱싱한 쌈채소도 있어요.

고추랑 마늘도 같이^^


역시 족발엔 쌈이죠~~



얼큰한 콩나물국인데요.


흰쌀밥만 있으면 국에 말아서

김치랑만 먹어도 두 그릇은 먹었을정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 _+



역시 족발을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하죠~~


맥주도 있었는데,

저번에 샀던 화이트와인이 마시고 싶다는 서방 말에


뭔가 조합이 좀 그러하지만?


한잔 했지요. ㅎㅎㅎ



캬~

역시 족발은 사랑입니다.♥


요렇게 쌈해서 몇번을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무엇보다 너무 쫄깃했던 맛에

감동감동 ㅠ _ㅜ!



족발 중자가 둘이서 먹기엔

양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족발 뼈랑 좀 남아가지고

다음날까지 먹었네요.



역시 천호동 맛집으로 유명한

족발골목 명성에 맞게 맛있게 잘먹었네요 :-)




* 천호동 족발골목 몽땅족발 위치입니다.

(☎ 02-485-766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