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먹거리 폴바셋 아이스크림 녹네녹아~

반응형


잠실 월드타워에 영화보구서 나오는길에

카페인데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있길래

궁금해서 저도 줄을 서봤는데요.


롯데월드몰 먹거리로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추운날이였지만

사람들이 저마다 손에 아이스크림을 들고 가기에

아이스크림 맛집인 걸 알았죠!




롯데월드몰 5층에 있는

폴바셋 Paul Bassett 이였는데요.


줄이 뒤에까지 쭈욱~ 서있더라는..





사진이 많이 흔들려서ㅠ _ㅠ



월드타워 카페 폴바셋 메뉴인데요.


아이스크림도 유명한데

카페라떼도 많이 사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기로 하고!


밀크 아이스크림 콘 1개

시즈널 메뉴 밀크티 아이스크림 컵 1개를 주문완료!


가격은 둘다 3,500원 이랍니다.






쉬폰이랑 티라미수도 있네요.


달달하니 맛있겠다..



제 눈엔 티라미수가 계속 들어오네요..


밥먹은지가 얼마안되서..

참기로 했어요. ㅎㅎㅎ



커스터드에 초콜릿이나 그린티 등등

발라서 나오는 메뉴도 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에그타르트까지~


에그타르트도 정말 맛나보이죠?

요즘 계란값이 금값인데..



카페라떼나 우유가 들어가는 메뉴는

우유를 고를 수가 있더라구요.


이런 센스까지? ㅎㅎ


오리지널과 저지방, 두유 등..

 내가 원하는 우유로 고르는 재미가 있네요 :)



롯데월드타워 폴바셋의 운영시간

오전 10시 30분 ~ 밤 12시까지 !!


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주문했던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한번 먹어보러 가볼까용♡



달달해보이는 요건

밀크 아이스크림 콘이랍니다.


우유의 고유맛이 느껴지면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이 너무 좋았고

계속 먹더라도 물리지 않을 맛이였어요.


역시 우유는 사랑입니다♡




요건 밀크티향이 샥~ 느껴지는

시즈널 메뉴인 밀크티 아이스크림 컵이랍니다.


제가 홍차도 좋아하고

밀크티도 좋아하다보니까


밀크티 아이스크림으로 먹으니까

독특하고 맛있더라구요.



서방은 밀크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했고

저는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했던


그래서 골고루 나눠서 먹었네요. ㅎㅎ



롯데월드타워 먹거리 찾으신다면

밥먹고 후식으로 딱인 것 같아요 :-)




* 잠실 롯데월드몰 폴바셋 (Paul Bassett)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