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구로양꼬치 깔깔거리맛집 미각양꼬치에서 양꼬치엔 칭따오~

반응형


서방이 예전부터 양꼬치 먹자고 노래를 불렀는데


요번에 퇴근하고서 구디역 깔깔거리 맛집 찾아보다가

양꼬치 파는곳이 있길래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양꼬치엔 칭따오~

먹으러 갔답니다 :-)





저희가 갔던 구로양꼬치집은

미각양꼬치인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가 왼쪽 골목으로 쭈욱 오다보면

오른쪽으로 미각양꼬치가 있더라구요.



가게앞에는 싱싱한 조개들이 보여지는군요 :)



역시 퇴근시간대여서 그런가

구디 회식장소로 오신 분들도 보였고


퇴근후에 담소를 나누기 위해

오신분들도 보였죠~



미각양꼬치는

티비에도 양꼬치 맛집으로 방영되었더라구요.



자리에 착석을 하면

이모님께서 메뉴판을 주시는데,


전자식 아이패드같은 메뉴판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저희는 커플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35,000원 이구요.



미각양꼬치는 중화요리도 같이 하고있어서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메뉴도 있더라구요. ^^



요기는 셀프메뉴인데요.


양꼬치 소스가루라던지 채소를

먹을만치 가져다가 드시면 된답니다.



양꼬치를 굽기위해

타오르는 숯도 가득히 넣어주셨구요~


세팅 완료 !!



땅콩이나 파절임도 기본 찬으로

이렇게 주셨어요~



양꼬치 10개와

양념양꼬치 10개가 나왔어요~


음~ 맛있어보인다. ㅎㅎㅎ



이렇게 철판에 양꼬치를 꼽으면

알아서 살살 돌아가면서 익어가더라구요. ㅎㅎ



양꼬치 익어가는 재미도 느껴졌어요 :-)




짬뽕탕도 나왔어요~


해물도 듬뿍 들어가있고 + _+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요건 바로우 에요!


중국식 탕수육으로

돼지고기 등심으로 만들어져서


엄청 부드러웠어요 >_ <





캬..

엄청 푸짐하죠?


이제 먹는 일만 남았군요. ㅎㅎㅎ




티비에서 유행했죠.


" 양꼬치엔 칭따오~~ "


저희도 양꼬치를 먹으니

청도맥주인 칭따오도 한 잔♡



맛있는 향을 풍기며,

익어가는 양꼬치를 보고 있노라면


아.. 얼른 먹어보고 싶다.. !!




일일이 구울 번거로움도 없고

속까지 골고루 잘 익어주니


아.. 양꼬치가 이런 매력이 있구나

생각도 들었지요 :)



살짝 흔들렸지만

양꼬치가 잘 익었네요!


한번 먹어볼까유~




요건 양꼬치에 찍어먹는 가루인데

보통 쯔란, 흑후추, 고춧가루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양파 절임에도 같이 먹으면

새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밥도 먹고 싶어서

메뉴판에서 고르다가


잡채밥! 너로 정했어~~♡


가격이 6,000원 인데,

어찌나 푸짐하게 주시던지..


배가 가득찼어요.. ㅎㅎ




둘이서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나.. 싶었지만

먹는게 남는거라 하죠!


양꼬치가 제 입맛에 너무 잘맞아서

소스에도 계속 찍어먹고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


양꼬치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으로 알고 있었는데

저는 완전 호호호네요♡


푸짐하고 맛있는 저녁 잘먹고왔네요 :)




* 구로양꼬치 구디맛집 미각양꼬치 위치입니다.


☎ 070-4799-8858

10:00~01: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