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NEXT USB3.0 2베이 도킹 스테이션 간단 설치 후기!!

반응형


임시적으로 데이터 백업용으로 쓸려고

하드디스크 도킹스테이션을 구매했어요!


요즘 카메라와 휴대폰 화질이 너무 좋은 나머지.

사진 용량이 너무 커지다보니..

블로그 자료 백업 임시로 쓸려고.. 구매를..


돈만 조금 더 있었으면

나스를 구매했을텐데 ㅠㅠ


나스는 추후에 구매하는걸로 하고!!


우선 도킹스테이션부터 구매했어요.



박스 오픈하자마자

2bay 도킹스테이션이 뚜둥!!



부속품 상자에는

USB3.0 케이블이 바로 보이네요.


뭔가 나 USB3.0 지원하는 제품이야....

이런 느낌이 드네요 ㅎㅎ



부속품이에요

크게는 설명서, usb3.0 케이블, 어댑터


심플하쥬?



실제 제품을 볼까요?

2bay 하드 LED와

하드 복사시 들어올듯한 LED

파워 LED 이렇게 보이네요 



뒷 부분은 전원 케이블과

전원 버튼, usb 3.0 연결 커넥터가 있어요



전원부 연결 했을 때는

파워에 빨간불이


이렇게 이렇게~

들어오네요



테스트용 하드디스크를 장착하자마자

바로 파란불이 =_=



별도로 설정한것도 없이

윈도우에서는 바로 하드디스크로 잡아 주네요..


이전 프린터 드라이버 잡아 줄때보다

설치하는게 너무 심플했다는..


나스가 비싸서 구매 못하시는분들은

이런 제품을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일 듯하네요 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