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타코 칸타빌레에서 맛있는 타코야끼 ><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회사 옮긴 후

퇴근길에 타코야끼집이 이렇게 딱 있더라구요


타코야끼 스멜에 그만 ㅠ.ㅠ



메뉴판인데요..


근처 타코야끼 파는곳은 다 다녀본거 같은데

여기만큼 이렇게 메뉴가 세분화 되어있는 집은 처음이네요


스파이시 1~5단계로 

매운맛도 단계화 되어있어요..

싱기방기


그런데 가격은 초큼 비싼 느낌이 들기도 하고 

ㅎㅎㅎ



타코야끼 재구매율 90% 맛집이라는데..

그 맛은 과연 어떨지...



사장님께서 직접 보여주신

문어에요 ㅎㅎ


휴대폰 카메라가 안좋아서..

문어 크기만 봐주시길 



여기는 쿠폰도 있어요 ㅎㅎ

20개 찍으면 프리미엄 11개 증정!!?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스파이시와 눈꽃 갈릭 11개짜리 2개 사왔어요


오늘 저녁은 타코야끼로만!!

집에와서 오픈!!



눈꽃 갈릭 타코야끼 5500원!

비주얼 죽이죠 ㅎㅎ?



스파이시 같은 경우 2단계 맛으로 했고

11개가 4천원


문어 큼직한거 봐여 ㅋㅋ


나름 매운거 잘먹는데 2단계는 그리 맵질 않더라구요

불닭 볶음면 기준으로

매운맛이 반정도 되는 그런 느낌?


아무튼 퇴근 후 이렇게 맛있는

타코야끼 집이 있다는게


소소한 행복으로 다가오네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