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철산역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회식장소로 딱!

반응형


회사에서 회식으로 갔던 고기집인데요.


철산역 맛집으로 꽤 알려진 곳이라

줄서서먹는 고기집이라 할 수 있죠.


저번 회식은 횟집이였는데

이번엔 철산역 회식장소로 맛찬들을 갔답니다!




5시에 퇴근해서 갔던

철산역 맛찬들 왕소금구이 랍니다.



요기는 손님들이 대기하는 장소인데요.


저녁시간대에 오시면,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대기를 하실 수 있어요~



맛찬들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맛있는 고기들이 보이구요. ㅎㅎ


회식이니까

더욱 맛있게! 배에 꽉차게!

먹어줄께♡



맛찬들 고기집의 메뉴판이구요.


14일 숙성 삼겹살

14일 숙성 목살이 제일 메인 메뉴란거~!


14일 숙성 삼겹살과 목살 가격은

1인분 13,000원 이구요.


일단 삼겹살부터 시작하기로 했어요!



맛찬들의 물은 보통의 물과 다른데,


맥반석 물로 되어있어서

아래에 맥반석 돌이 들어가있어요. ㅎㅎ


소화에 도움을 주고.. 그리고 남자...



기본 찬들이 세팅되었어요.


새콤한 백김치와 갓김치~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와 쌈장이구요.



명이나물과 마늘, 쌈채소 등등..



매콤 새콤한 콩나물 무침까지~


고기에 싸서 먹어도 아주 맛있지용!






요건 구워먹는 천연치즈인데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10,000원 이였어요.





기다리던 삼겹살이 나왔어요~


맛찬들은 고기 한점에도 직원분들께서

정성스럽게 구워주셔서


좀 더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고기가 익어가면서

떡사리와 감자도 같이 구워서 먹어주면


그 맛이 꿀맛♡



명이나물에 고기를 돌돌말아서

한입 먹으면~


멈출 수 없는 그 맛을

느낄 수 있을꺼에요.ㅎㅎ



고기 꾸운 기름위에

치즈도 올려서 앞뒤로 살짝 꾸워서 먹으면


솔솔~늘어나는 재미와

짭쪼름한 천연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더라는 > _<




돼지 특수부위도 주문했는데~

가격은 14,000원 이구요.


항정살이나 가브리살중에 골라서 주문하심 되요.


저희 테이블은 항정살로~!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느끼함이 살짝 느껴질 때쯤?

콩나물무침이나 명이나물에 싸서 먹으면

아주 맛있지용!




고기를 다먹었다면

막국수가 빠질 수 없죠!!


보통 고기집에선 냉면이 있는데

맛찬들 왕소금구이에서는 동치미 막국수로 나오거든요.


막국수와 비빔막국수 1개씩 주문완료!


가격은 7,000원씩 이구요.


역시 동치미 국물이 들어가니까

동치미 물막국수가 맛있더라구요~



비빔막국수도 매콤해서 맛있구요.





다먹고나서 입구쪽에서 보면

아이스크림도 뽑아 먹을 수 있었는데


통에 천원을 넣고서 드시면 되더라구요.



맛찬들은 자리도 넓게 넓게 되어있어서

철산역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괜찮더라구요.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 철산역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위치입니다. (광명 2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