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서방이랑 상수 데이트 서울미트볼에서 맛난 점심도 먹고~

반응형


춥지만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서방이랑 상수역 근처 드라이브 하다가~

점심시간대가 가까워져서,


상수역 맛집서울미트볼

점심을 먹으러 갔답니다 :-)



서울미트볼 하면 !

본래 서교동에서 웨이팅 서는 맛집인데

홍대부근에 있는 상수역에도 상륙했다는 사실!!


미트볼을 좋아하는 저로썬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서울미트볼 오시는 길은,


상수역 1번출구에서 홍익대 정문방향으로 내려오다보면

올리브영이 보이는데,


올리브영 골목으로 들어오면

요렇게 서울미트볼 간판이 보인답니다. ㅎㅎ


2층에 있어요~





서울미트볼에 도착하자마자 

창가쪽 테이블에 자리잡구서 한컷~ㅎ



오와..


생활의달인에도 서울미트볼이 방영되서

더더 유명해져서 그런지 ㅎㅎ

손님이 많더라구요. ^^


역시 상수동 맛집이네요.



2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인데..


눈도 오구 바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컷 찍었답니다 :)



앉은자리에서 정면에 보이는 곳이

주방이였는데,


다들 주문한 메뉴를 만드시느라 바쁘시더라구요~ㅎ



그 오른편으로 입구와 카운터가 있는데

분위기가 넘 심플하니 좋았어요.


저기 왼쪽에 보이는곳이 화장실이구요.



눈에 쏙~ 들어왔는 맥주 기계..

가지고 싶었어요.. 하하 ㅎㅎㅎㅎ


주문과 동시에

맛있는 거품이 쏴악~ 올라간

시원한 생맥주를 담아서 주셨답니다.



반대쪽 창가 테이블도

참 운치있고 인기가 좋은 자리더라구요.


바로바로 손님이 앉으시더라는..




서울미트볼 메뉴판이랍니다.

생각했던것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놀랐어요 >_<


서방이랑 제가 주문했던 메뉴는♡


서울미트볼 8,500원

서울알리오 파스타 + 미트볼 8,900원

오징어다리 튀김 7,500원


그리고 맥주 두 잔!



크~ 역시 이런날에

맥주 한잔이 빠지면 섭하지요? ㅎㅎ



세팅을 완료했구요.



새콤~한 무피클까지~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어용~ 야호!


정말 푸짐하네요 > _< !




서울미트볼의 제일 인기메뉴이자 대표 메뉴!

사장님께서도 추천해주셨던 서울미트볼이에요. ㅎㅎ


처음에는 미트볼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미트볼과 샐러드, 후라이가 올라간 밥까지~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서울 알리오 파스타에

부드러운 미트볼까지 올라간 파스타♡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계속 입으로 들어가는 맛..


또 먹고싶으다...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 다리튀김까지~


여기에도 샐러드가 곁들여져 나오네요. ㅎㅎ

샐러드 소스가 새콤하면서 달콤해서

특이하면서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오징어 다리튀김을 새콤한 소스에 찍어서

한입 쏘옥~ 먹으면 그 맛이 예술이어요 :-)



주문한 메뉴와 함께..


서방이랑 올해도 화이팅을 외치며!


맥주 짠~~♡





오늘도 역시 남김없이 깨끗하게!

그릇을 비워냈어요. ㅎㅎㅎ


기다린 시간보다

먹었던 속도가 더 빛의 속도였던 것 같네요.


그만큼 너무 맛있어서 ㅜ ㅜ♡


집에서 흔히 먹던 미트볼이랑은 차원이 달라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홍대 드라이브에 상수 데이트도 하고

착한 가격의 서울미트볼에서 든든한 점심도 먹고

너무 알차게 보냈던 하루였네요~♥




* 상수역 맛집 서울미트볼 위치입니다.


☎ 02-3144-2125

운영시간 : 화~일 AM 12 ~ PM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