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남산 맛집] 남산타워 구경하고 101번지 남산돈까스 먹으러~

반응형


많은분들이 일에 전념하고 있는 시간

연차라는 자유를 누비고 있었던 우리♡


휴가 땐, 여기저기 구경도 하러 다니고

맛있는걸 먹어줘야~!

진정한 휴가 아니겠어요? ㅎㅎ



서방이랑 서울투어 쫘악~ 하고


오랜만에 남산타워가서

서울이 훤~하게 내다보이는 곳에서

크게 숨 좀 내쉬어주고 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


남산타워에서 내려오는길에

남산 맛집인 돈까스집이 있어서 들렀답니다!





저희가 갔던 곳은

101번지 남산돈까스!


남산! 하면 떠오르는 돈까스집이죠.



내려오는길에 보면

돈까스집이 여러곳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 101번지 남산돈까스

제일 유명하기도 하고

양도 많다는 글을 봐서.. ㅎㅎ



가게앞에 붙여져있는

남산돈까스 메뉴랍니다.



런닝맨이랑 무한도전에서도

방영되었던 곳이라 더 궁금증 폭팔~ㅎㅎ




안에 들어서니,

역시 연예인분들이 많이 왔다가셨더라구요.


벽면에 싸인이 어찌나 많던지..






이른 저녁시간이였는데도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주말에는 줄서서 먹어야하는 곳인데,

좀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판!


저는 왕돈까스 9,000원

서방은 치즈돈까스 11,000원


그리고 콜라 1개 주문완료 !



계산할때는

테이블번호를 알려달라고 되어있네요.



이곳은 셀프코너인데요.


스프와 김치, 단무지, 고추가 있더라구요.


돈까스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김치와 고추를 담아왔죠.



이렇게 세팅을 하고

돈까스를 기다려봅니다 :-)





스프에 후춧가루 살짝~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죠~ㅎ



돈까스 등장! 뚜둥~


왕돈까스..

양이 장난아니네요..

제 손바닥보다 훨씬 큰 돈까스.. 덜덜~~


치즈돈까스는 잘라봐야 알 듯 하고~



소스도 듬뿍~~


양이 많아서 서방이랑 사이좋게 나눠먹었다죠.



또 군침이 돕니다.. 하하;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게

역시 남산 맛집인 이유가 있었어요..


근데 양이 많아서

배가 정말 고팠음에도 좀 남기게 되더라구요.




요건 서방이 시켰던

치즈돈까스~




헐..

치즈가 장난아니에요.. 깜짝 놀람;


치즈를 좋아하는 서방은

앞에서 연신 탄성을♡


역시 치즈돈까스도 사랑입니다 :)





서방은 그래도 싹싹 비웠는데,

제껀 같이 먹었지만.. 

남겼네요ㅜ _ㅜ


이 남은 돈까스가

 또 생각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 흐흐


남산타워 데이트하고 남산돈까스 딱이네요♥




* 남산 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