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홍대 디저트] 모찌이야기에서 과일모찌 냠냠~

반응형


상수역에서 밥먹고

홍대쪽으로 넘어가서 데이트하다가


과일모찌가 파는

 모찌이야기 가게가 있더라구요♡


모찌는 두어번 먹어봤었는데,

생과일이 들어가서 그런가

너무 맛있길래,


상수역과 홍대근처에 있는 모찌이야기에서

과일모찌를 사서 먹어봤답니다 :-)




모찌이야기 간판이구요~

모찌는 역시 디저트로 딱이죠. ㅎㅎ



모찌이야기 만드신분이

민수? 라는 분이신가봐요?


먹기만 바쁘고 잘 몰라서... ㅎㅎㅎㅎ



저녁시간대가 지나서 갔었는데

이미 많은 모찌들이 다 팔리구..


딸기랑 청포도 자몽 등등

몇가지가 안남았더라구요.


저희는 딸기모찌, 꿀자몽모찌, 청포도모찌 3가지를 구매!


꿀자몽모찌랑 청포도모찌는 2,300원

딸기모찌는 2,500원 이였어요.



모찌랑 같이 먹으면 좋을

티랑 음료수도 팔고 있었구요~



포장박스에 포장도 되서

한쪽 옆에는 이렇게 포장박스가 가득~



한쪽 벽면에는

제가 좋아하는 피규어도 가득가득~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



포토존같죠?

공간활용도 잘되어있네요. ㅎㅎ


카페로 되어있어서 모찌랑 차한잔 마시면서

사진도 찍고 좋아요~






모찌를 담아온 포장을 꺼내볼까요♡



안에는 모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었는데,


냉장보관하고 20분후에 세로로 반을 잘라서

한입에 먹으면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제일 좋은 건 구입하고서 빨리 먹는게

제일 좋구요!



모찌이야기 메뉴도 보이네요~

종류가 굉장히 많네요 + _+



모찌이야기 홍대점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모찌를

정오부터 판매한다고 되어있네요.






쨔잔!

모찌 등장~


이쁜 케이스에 담겨져있는 모찌가 너무 이쁘죠?



꿀자몽모찌에요.


싱싱한 자몽이 쏘옥~ 들어가있는데

정말 상큼달콤 맛있었어요!


자몽을 워낙 좋아해서

제 입맛엔 완전 잘맞더라는~ ^^




딸기모찌에요.


딸기와 팥앙금이 들어가있는데,


딸기의 상큼한맛과

팥의 달콤한맛이 조화가 너무 잘맞았어요~




청포도모찌에요.


상큼한 청포도가 3~4알정도 들어가있고,


상큼한 포도와 조화가 잘맞는

팥앙금이 들어가있어서

모찌의 맛을 한층 더 맛있게 잡아주더라구요. ㅎㅎ



어느 하나를 뽑을 수 없을 정도로

다 너무 맛있어서, ㅎㅎ


담번에는 바나나 블루베리 감귤모찌를

한번 먹어바봐야겠어요♥




* 홍대 디저트 맛집 모찌이야기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