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베스킨라빈스 쿼터먹고 키세스 램프 득탬~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2월 이벤트


쿼터먹으면 키세스 스마트 램프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베라 이벤트가 시작되었길래


키세스 무드등이 너무 이뻐가지고


퇴근하고 바로~~

베스킨라빈스로 갔답니다. ㅎㅎ





집에 분위기 좀 내볼려고

무드등 알아보고 있었는데,


키세스 램프가 색이 너무 이쁘길래~


바로 이건 취향저격이라

매진되기전에 사러갔다죠. ㅎㅎ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와서

베스킨라빈스에 새로운 아이스크림도 보이더라구요!


쿼터는 4가지맛을 고를 수 있으니


새로나온 초코초코 피스타치오랑

키스미 키세스를 주문했지요~


쿼터 주문하고

키세스 스마트램프4,900원에 구매완료!



열심히 아이스크림을 담아주셨지요 >_ <



키스미 키세스 할인도 많이하네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아이스크림과 키세스 램프 들구서

집에 도착 !


제일 먼저..

키세스 무드등부터 개봉을!


너무 이쁘죠? ♡ ㅅ♡



램프에 배터리를 3 넣어줘야

램프에 불이 반짝반짝~ 들어온답니당!




친절하게

설명서까지 요렇게 들어있더라구요.






조명이 얼마나 잘 들어오는지

불을 살짝~콩 꺼보았더니..


와우...


파스텔돈 진짜 이쁘네요♡



그거 아세요?


베라 키세스 램프는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조명 색상도 내 마음데로 변경이 가능하단거~~


이게 진짜 핫한 아이템이죠. ㅎㅎ



얼마나 이쁜지..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


블루투스 연결해서

해피포인트 앱접속 > 해피플레이에 들어가면


이렇게 조명 색상을 조절할 수 있어요~


그날그날 분위기와 기분에 따라서

설정하면 참 이쁘죠잉~




사온 아이스크림도 먹어주는 센스!


밥먹고 배부르지만

후식이 들어갈 배는 항상 있다는거~ ㅎㅎ



요건 초코초코 피스타치오~


기존 피스타치오에 초코렛과 과자가

쏘옥 들어갔어요!



요건 키스미 키세스~


발렌타인데이와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


달달한 초코렛이 들어간 초코아이스크림이

달달함을 불러오죠. ㅎㅎ



해피 발렌타인데이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