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빅마켓에서 사온 한입핫도그 간식으로 딱이네요~

반응형


빅마켓에서 장보다가 발견한 요것!


한입핫도그인데요.


기존에 크고 도톰~하게 먹었던 핫도그를

한입 크기의 귀여운 핫도그로 먹을 수 있으니


너무 귀엽고 맛있어보여서

바로 사버렸지요. ㅎㅎ





양도 엄청 많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구요. ㅎㅎㅎ



한입핫도그는

직접 만든 소시지에

오븐에 제대로 구운 카스테라가 만나서


더 고소하고 맛있게 느껴진답니다 :-)



국내산 돈육 소시지를 사용했고


소시지 기준으로 국산 돼지고기가

무려 88%나 들어가있더라구요!



-18도 이하 냉동보관을 해주셔도 되구요!


1kg 짜리를 샀는데~

대략 70g정도를 먹으면 220칼로리네요.






한입핫도그를 먹을만치

접시에 올려서 전자렌지에 돌려봤답니다.


넉넉하게 3분정도 돌리니까

꼬소~한 향기가 폴폴 나더라구요.



핫도그 안을 찍어봤어요.


소시지가 이렇게 쏘옥 들어가있구요~


한입에 쏙쏙 들어가다보니까

언제 다먹었는지 접시를 다 비워버렸다는....


앞에 있으면 계속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딱 좋은 간식인 것 같아요~



입이 심심할 때

또 데워서 먹어야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