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합정 고기집 제주정원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반응형


서방이랑 합정역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일 마치고 저녁시간이 되어서,


합정 고기집 맛있는곳이 보이길래

손 붙잡고 고기먹으러 갔답니다.




저희가 갔던곳은

합정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유명한

제주정원 인데요.


저녁시간,

모임으로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오후에 가면,

앞에 보이는 정원과 함께

분위기좋은 식사를 할 수 있구요.


저녁에 가면,

이쁜 야경과 함께

먹는 고기맛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카페같은 분위기의 고기집이라

눈에 쏘옥~ 들어왔던 외부전경^^




제주정원에 오시는 길은,


합정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서교동 사거리까지 직진 !


좌회전을 해서 쭈욱~ 걸어다가 보면,

광남벨라스아파트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앞에서 보이는 신호등을 건너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골목이 하나 나와요.


바로 앞에 제주정원이 보인답니다.




역시나 주말 저녁시간이라,


저녁모임과 식사를 하기위해서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가게가 넓어서

단체모임으로도 딱 좋아요~


저희가 자리에 착석한 후에도

빈자리가 가득가득~ 채워졌었다는 :-)




벽면에서 볼 수 있는

제주정원 메뉴판인데요.


역시 제주정원이라는 가게이름과 걸맞게

제주 흑돼지부터 갈비까지

고기종류가 다양했어요. ^^







제주정원의 메뉴판인데요.


어떤 고기를 먹어야할지..

다 먹고 싶어서 엄청 고민했네요. ㅎㅎ


점심식사 메뉴와

된장찌개, 냉면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죠?



저희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 2인분과

누룽지탕, 공기밥 1개를 주문했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백김치와 김치, 무절임, 명이나물,

블루베리가 들어간 샐러드, 쌈채소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명이나물은 다른 음식점에 가면

추가적으로 비용을 더해서 주문해야되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먹고 계속 달라고 하라고 .. ㅎㅎㅎㅎ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부부~~ㅎㅎ




고기에 찍어먹는 소금과 콩가루!


기호에 맞게 고소하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주 흑돼지 오겹살 2인분 등장!!


1인분 16,000원 이랍니다.



두툼~한 오겹살의 비주얼이 장난아니에요. ㅎㅎ


글을 쓰는 지금도 침이 꼴깍꼴깍~




요건 저희가 고기먹으면서 계속 감동했던

사장님이 개발하셨다는 비법소스!


고기를 샤악~ 찍어먹는 소스인데요~


짭쪼롬~ 하면서 

멸치가 씹히는 맛이 아주 예술적..♡




두툼~한 오겹살을 불판위에

샤샤샤~ 올려서 구워봅니다.




한상차림이 아주 푸짐해요. ㅎㅎ


오른쪽에 찌개는 서비스로 나오는건데,


된장찌개인 줄 알았는데,

우거지가 들어간 얼큰한 육개장같았어요~


밥 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 듯^^




사장님께서 고기 맛있게 굽는 방법이랑

언제 뒤집어야 맛있다는 말도 해주시고~




더 맛있게 드시라고 손님들마다

체크해주시면서 고기를 잘라주시고~ ㅎㅎ


덕분에 타지않고 육즙가득한~

맛난 고기 먹을 수 있었답니다. ^^





고기가 도톰해서 씹는맛이 정말 최고에요.


고기가 너무 먹고싶었던지라

막 집어먹을려구 했더니..


서방이 조금더 바삭 익힌다음에 먹으라며...




고기가 익어가면서~

같이 올려진 소스도 바글바글 끓네요~




고기에 한잔이 빠질 수 없죠~!


저희는 시원하게 맥주 한잔 했어요. ㅎㅎ




다른거 없이,


요 우거지국만 있어도

술이 술술~ 넘어가겠어요 ㅎㅎ




고기도 다 구워졌고,

먹기전에 기분좋게 한 컷!




잘익은 고기를

먼저 소스에만 살짝~ 찍어서 한입!


고기가 녹네요 녹아 ㅜ _ ㅜ!




제가 좋아하는 쌈채소에


명이나물 올리고~

양파절임 올리고~

마늘 올리고~

마지막 고기도 올려서~


입으로 스르르~


입안이 풍성하네요. ㅎㅎ


명이나물의 상큼함과 새콤함이

자꾸자꾸 먹고싶은 맛..




서방이 좋아하는 누룽지탕도 나왔어요.


큼직큼직한 누룽지가 한가득~ 들어가있는데

요~ 누룽지탕이 5,000원 이에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제꺼 밥까지 여기에 말아서

깔끔하게 싹 비웠어요. ㅎㅎ




누룽지탕엔 뭐다?


바로 아삭한 김치죠!


정말 아무것도 없이

이렇게만 먹었는데도 꿀맛이더라구요 :-)




두번째로 시켰던 고기!


제주 생 왕갈비 2인분이에요~

가격은 1인분 17,000원 이구요.



엄청난 크기의 갈비를 보고

입이 쩌억~!




불판에 왕갈비 싸악~ 올려봅니다.


요것도 고기가 너무 싱싱해보이죠~




갈비대에 붙은 살까지도 맛나보이는군요.


티비에서 보면

갈비대에 막 살을 이어붙이거나 하는곳도 있다는데,


제주정원 갈비같은 곳이 많아져야

갈비 뜨는맛이 있을텐데 말이에요~





크~ 갈비향이 코끝을 유혹하죠.


갈비는 앞서 먹었던 오겹살에 비해

고기가 많이 두껍지 않아서

금방 익더라구요~


적당히 짭쪼롬 하면서 달달하면서~

제 입맛에 딱! ^^


갈비먹으면서 빠질 수 없는게 있죠.


바로 냉면!!


냉면에 갈비올려서 먹고싶어서

또 ! 시켰답니다. ㅎㅎㅎㅎㅎ





함흥 물냉면 하나를 주문했어요~


서방이 오이를 못먹는 관계로!

오이를 빼서 요청드렸져~


물냉면은 7,000원 이에요.



육수맛이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큼직한 수육도 들어가있고,

비싼 계란까지~ ㅎㅎ


서방이랑 나눠서 먹었는데도

양이 엄청 많네요.



 

냉면에 수육이랑 고기도 올려서

큼직만하게 한젓가락 딱~!


역시 냉면과 고기는...

환상의 조합인가봉가..


너무 맛있어용 ㅠ _ㅠ♡




식사메뉴로,


김치찌개 2인이상 시키면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점심 때 와서,

라면사리 쏘옥~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






지금 제주정원에서는 SNS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SNS에 올려서 인증이 확인되면~

소주+음료수 하나씩 주신데요. ㅎㅎ


고기 드시면서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심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고기, 

배불리 잘 먹고 왔네요! ^^





제주정원은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라,


어느역에서 내려서 오더라도 좋긴한데.

합정역에서 내려서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



합정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분위기좋은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한번 고기드시러 가보세용 :-)




* 합정 고기집 제주정원 위치입니다.


☎ 02-336-3392


매일 11:00~23:00 

(Break time 15:0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