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SM6 실주행 15000KM 얼라이먼트 후기 feat 타이어편마모

반응형


카페 얼라이먼트 문제 및 타이어 편마모로 인해

글들이 많이 올라와


저도 한번 점검 받으러 갔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있습니다만

타이어 및 얼라이먼트의 보증기간은 약 6개월


16년 4월 출고이니 늦어도 너무 늦었네요..



전륜 좌우 타이어 편마모입니다.

육안으로만 봐도 심하네요-_-


평균속도 30, 운전습관 평균75점

주행 만오천....인데??? 이럴수가....



실제 값인데요


다행이랄까요? 후륜은 멀쩡하네요...

카페보면 후륜도 틀어지신분들 있는데


맘이 아프네요..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이

제가 다녀가기전에 다른분도 다녀갔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새차인데 왜 벌써 얼라이먼트 보냐고..

그리고서 타이어 상태 보시고서는 6만은 타도 되는 타이어인데


문제가되는 앞타이어 같은 경우 5000KM만 더 뛰었어도

타이어가 터질 수도 있을 것이다.


라고 말씀해주시는에 울컥하네요..


조만간 타이어 교체해야할 거 같아요.

같은 등급의 타이어 교체 시 짝당 ??정도 되는 금액이더라구요


게다가 3월  현재 동일 모델은 값이 짝당 2만원 이상 오른다고 하니

제 혈압도 같이 오르네요 ㅠㅠ


3월 10일 사업소 입고되는데

강하게 클레임 걸어봐야겠어요


얼라이먼트 봐준 업소입니다.

주변에 일일이 전화 걸어서 얼라이먼트 가격 알아봤는데


그 중에 제일 싼곳인듯 합니다.



전화해보면서 느낀건데 가격이 참 지맘대로인게.

이런것까지 일일이 신경써야되나 할정도로 자괴감이 들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