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신촌 카페 퓨로쥬스 신선하고 건강한 쥬스

반응형


요즘엔 인스턴트 음식들을

많이 접하다보니


그만큼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지죠.


신촌에 갔다가 건강쥬스를 파는

퓨로쥬스가 있기에 가봤답니다.





신촌역 4번 출구에서

직진해서 올라오다보면

퓨로쥬스가 보인답니다.




아침 7시에 열어서

저녁 9시에 닫네요~


주말은 아침 9시에 오픈이라 되어있네요.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했어요.


앞에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들이 보였구요.




퓨로쥬스는 설탕시럽이나 인공파우더, 

타르색소, MSG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100% 신선한 과일과 야채가 들어가서

건강까지 챙기는 쥬스겠는데요~






커피와 라떼, 차이도 팔고있구요.




쥬스 종류가 엄청 많아서

저도 뭘 마실지 한창 고민했네요. ㅎㅎ


저는 비트잇쥬스로 주문완료!


가격도 2,500원이라 엄청 착하네요+_ +




요렇게 비트잇 쥬스를 받고서

신촌 아이쇼핑하다가 왔답니다 :-)



설탕시럽이 안들어가서

새콤함과 쌉싸롬한 맛이 느껴졌는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요즘엔 하도 달게먹다보니까

몸이 설탕덩어리가 되는 것 같아서..ㅎㅎㅎㅎ




* 신촌 카페 퓨로쥬스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