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도미노피자 와규앤비스테카 입안이 풍부해지는걸!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와규가 들어간 피자가 있길래

방문포장 할인을 받아서 사먹어봤어요.



이름도 화려하네요~


도미노피자 와규앤비스테카 !!





피자만 시키기엔 아쉬우니

세트메뉴로 시켰어요. ㅎㅎㅎ


와규 앤 비스테카 스페셜세트로

주문을 해서 개봉을 두둥!!


가격은 32,900원 이구요.




요건 화이트크림 스파게티가

포장되어 온 모습~




와규앤비스테카 세트에는

피자M,  갈릭&허브윙스, 화이트 크림스파게티, 콜라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쨔잔!!


보기에도 먹음직한 피자 등장~~



이탈리아식 로스팅 비프를

얇게 슬라이스한 비스테카


크럼블 형태로 골고루 뿌려진

와규 크럼블


5가지 이탈리안 치즈



이렇게나 풍부하게 들어가있는 피자♡




크..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또봐도 침이 막 넘어가네요. ㅎㅎ




한조각만 먹더라도

다양하고 풍성한 맛이 느껴져서

두조각 먹으면 배가 차더라구요.


다만, 조금 짭짤하다는거~?




화이트 크림스파게티는

평범한 맛~


계속 먹다보니 좀 느끼한감이 ㅜ _ㅜ




완전 좋아하는 갈릭과 허브윙스~

요건 정말 질리지않는 맛!



가격대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토마토 스파게티였음 더 좋았을 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