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부산 깡통시장 맛집 할매유부전골

반응형


벚꽃이 한창 만개했던 4월 초♡


군항제 구경갔다가,


다음날 부산 여행을 하며 들렀던

부산 깡통시장 맛집~!





부산 깡통시장 골목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있어서 유명한


할매유부전골을 방문해봤답니다.



특별한 간판은 없었지만

지도를 보면서 움직였더니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




할매유부전골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시간이니까

꼭 참고하셔서 가셔야 되요!


저희도 7시반쯤? 도착했더니

거의 마지막 손님을 받고 계시더라구요~



혹시라도 시간을 놓쳐서

못드시고 가신다면


냉동판매도 하고있으니 참고하세용^^




유부전골 1인분 한그릇 가격

4,000원 이랍니다.




간장그릇인데요.


개인용 수저를 담그지 마시고~


간장 숟가락에 한 스푼 떠서

유부에 얹거나 찍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요렇게 한 스푼 담아주시면 된다죠 :-)







쨔잔!


기다리던 유부전골이 나왔답니다♡


한그릇이 엄청 푸짐하죠?



혼자 한그릇 먹을려니

양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_+




어묵도 많이많이 올려주시구~


유부보따리는 큰거 2개가

들어가있었구요~ _~




어묵만 건져서 먹는데도

너무 많아서 ㅎㅎㅎㅎ


유부보따리를 요렇게 잘라보면


안에 당면과 고기,

그리고 각종 채썬 채소들이 가득가득~




요렇게 숟가락으로

계속계속 먹방찍었답니다. ㅎㅎ


서방이 연신 맛있다고 하면서

국물도 안남기고 다 먹었더라구요~



역시 부산여행에선

요런 먹방투어가 빠질 수 없지용!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





부산 깡통시장 할매유부전골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