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부산 맛집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원조할매낙지

반응형


서방이랑 화창한 봄날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



부산하면 먹방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부산에 내려간김에

오랜만에 서방 아는 형님이랑 만나서

점심을 먹게되었는데~


부산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데려가주셔서

싱글벙글 웃으면서 갔답니다. ㅎㅎ





저희가 갔던 곳은

부산 범천동에 있는 조방낙지 맛집인데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나왔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


원조할매낙지 집이랍니다 :-)




낙지볶음은 서울에서도 자주 먹다보니,


얼마나 맛있기에 티비에도 나왔는지~

너무 궁금했다죠. ㅎㅎ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였고

날씨도 굉장히 더웠는데,


자리가 만석이더라구요.


1층은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올라가는 중간에도

티비에 방영됐던 방송캡쳐 사진들이

액자로 되어있었어요~ㅎ






2층에 착석을 하고서

원조할매낙지 메뉴판을 확인해보았답니다!


메뉴가 심플하죠?


낙지 전문이다보니~

저 메뉴중에서 골라주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낙지, 새우, 소곱창, 밥

3인분을 주문했어요.


인당 7,000원이니까

정말 착한가격이네요 :-)




기본적으로 세팅해주시는 찬으로

부추와 동치미 김치가 있구요.




밥도 이렇게 한그릇~




새우랑 낙지도

푸짐하게 넣어주셨어요. ㅎㅎ


헤헤~ 빨리 익었음 좋겠다 !!




~ 보글 ~ 보글 ~


매콤한 향과 함께,

낙지볶음이 익어가고 있어요~♡



그래도 끓이는 시간이 길지않아서

금방 드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흰 쌀밥 위에

낙지볶음 가득 얹어서 슥삭슥삭~

비벼서 한입 먹으면~~~


완전 꿀맛~




낙지도 엄청 오동통하쥬~


개인적으로 새우 엄청 좋아하는데,

새우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ㅎㅎㅎㅎ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원조할매낙지는 막 얼얼함이나 매운강도가

쌔지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한그릇 가득 담아서 먹었는데도

숟가락을 놓지않고 계속 먹었답니다. ㅎㅎㅎ


부담없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부산 조방낙지 원조할매낙지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