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초간단 딸기잼 만들기! 빵에 발라서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네요~

반응형


과일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집앞에 과일가게에서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가서 과일을 사다먹는데,


서방도 그렇구,

저도 딸기를 좋아하는지라~


자주 사먹는 과일중에 하나랍니다. ㅎㅎ



보통 두,세팩정도를 사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금방 물러지는 탓에

토스트에도 발라서 먹을 겸~

딸기잼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딸기잼도 먹을만큼만 만들꺼라,

많이 필요하진 않아요~ㅎㅎ


보통 딸기잼이 오래걸리고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알고보면 10분만에 만들 수 있는게

딸기잼이라는 사실!! ^^



초간단 딸기잼 만들 수 있어요~♥





딸기 한팩에서 반은 먹고

남은 반으로 만들어 봤는데요.


설탕은 동량의 설탕을 넣어주시면 되는데,


달게 드시고 싶으시면

조금 더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




거품을 걷어내면서 끓여주다가

레몬즙 살짝~ 넣어주면 완성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요렇게 병안에

후다닥~ 만든 딸기잼을 넣어보았어요 :-)




색도 이쁘게 잘 나왔네요. 헤헤~

만족만족~♡





아침에 토스트 만들어서

딸기잼 샤샥~ 바르고


우유랑 같이 먹으면 아침대용으로 든든함을!


아이들 간식으로도 딱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