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편의점 간식으로 후르츠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반응형


GS편의점에 갔다가

상큼해보이는 샌드위치가 보이길래

사먹어 보았답니다.



요즘 편의점 샌드위치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후식 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이름부터 상큼~해 보이는

후르츠 샌드위치 랍니다~♡





후르츠샌드위치 가격은 2,000원 이구요.

360칼로리 랍니다.


칼로리는 일반 샌드위치랑 비슷하네요.






후르츠 샌드위치 개봉박두~


후르츠가 요렇게~

가득가득 들어가있네요+ ㅁ+


샌드위치에 후르츠가 들어가있으니

달달한 맛이 매력적일 것 같은데 :-)


그 맛은 어떠할지~♥




생각한 것 이상으로

과일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많이 달거라 생각했는데,


적당히 달달하면서 상큼상큼^^*




과일이 들어간 샌드위치라

진짜 매력있네요♡


가격도 착해서 생각날 때마다

사먹을 것 같다는!



아이들 간식으로도 딱~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