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점심먹고 후식으로 죠리퐁 카페라떼~

반응형


점심먹구서 세븐일레븐 갔다가,

과자로만 보던 죠리퐁이 음료로 나왔길래~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바로 후식 겸 사먹어보았답니다. :-)



죠리퐁 카페라떼~♡





죠리퐁 카페라떼 가격은 2,200원 이구요.

160칼로리 랍니다.



죠리퐁 분말이랑 커피농축액이랑

커피추출액이 들어가있어서


기존의 카페라떼에서

더 고소한 맛이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죠리퐁라떼 영양정보 표시구요!




함량도 확인하세요~ ㅎㅎ



개봉하기전에,

흔들어서 마셔주시는거

잊지마세용~!



딱~ 개봉하고 보면,

커피향이 솔솔~ 나는데,



죠리퐁 카페라떼 맛은

카페라떼 맛이 더 강했어요~


라떼에 죠리퐁 과자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맛이랄까요?


근데 커피맛이 더 많이 느껴지다보니

일반 커피하고도 크게 차이가 없어보였어요^^



전 죠리퐁 음료라고 해서,

엄청 달달하고 과자맛이 강할 줄 알았거든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