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직찍사

영화 특별시민 무대인사 후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류혜영님 참석

반응형


어린이날엔

사전투표를 마치고서


친구랑 같이

특별시민 영화를 보고 왔답니다 :-)



요즘 분위기와 뭔가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일까..

공감이 많이 되었던 영화였네요..



영화가 끝난 후,

특별시민 배우님들의 무대인사가 있었는데요~


역시나 인기가 엄청나더라구요^^





특별시민 무대인사에는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류혜영 배우님이

참석해주셨답니다.






실제로는 처음보았던

최민식 배우님!


역시나 포스가 엄청나시더라구요!!


서있기만 하셔도 카리스마가

느껴졌답니다. ㅎㅎ


영화속에서도 배우님의 연기는

정말 최고였지요~




곽도원님은 실제로

4번정도 보았지만~


볼 때마다 정말 분위기메이커 ^^~♡


최고이신 것 같아요~


계속 웃어주시면서

한분 한분 악수도 해주시고.. ㅎㅎ




심은경님은 웃는 모습도 너무 이쁘시고~

연기도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출연하시는 영화마다

다 본듯해요 ㅎㅎㅎ




밝은미소가 단연 돋보였던

류혜영님~♥


티비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너무 이쁘고 마르시고 귀여우시고 :-)





5월 9일에 투표하시고,

영화보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