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매운피자가 먹고싶은날, 미스터피자 불닭신화 맛있네요~

반응형


오늘은 매운피자가 너무 먹고싶길래,

검색을 해보다보니,


미스터피자에서 매운피자가 있더라구요!



새로나온 피자여서

먹어보질 못했는데,


홈샐러드와 스파게티까지

세트로 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했던 피자는


미스터피자 불닭신화 였는데요~



매콤한 불닭과 홍게살!

그리고 특제비스크 소스가 들어가 있답니다.



불닭신화 피자, 스파게티, 홈샐러드까지♡


라지 사이즈

30,900원 이랍니다.




푸짐한 홈샐러드 :-)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로만

가득가득 담아서 보내주셨더라구요.


헤헤~♥






매콤한 향기가 솔솔~ 나는

불닭신화 피자랍니다!


비주얼이 핫해핫해~ㅎㅎㅎ




요렇게~!

한 세트로 온답니다.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불닭과 홍게살 그리고 야채와 옥수수콘 등등..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서,

먹는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불닭신화 맛 후기는요.


일단, 매콤합니다!

뜨거울 때, 먹으면 입안이 얼얼할 수 있어요. ㅎㅎ



제가 특히나 매운걸 잘 못먹다보니,

더 그렇게 느낀거일 수도 있어요~~ㅎ



근데, 매운피자인데도,

맛있게 매워서그런가

세조각 거뜬하게 먹었답니다 > _<



피자도 먹고싶고

매운게 땡길때면,


매운피자로 불닭신화 딱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