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코엑스 카페 커피와 쥬스가 맛있는 카페아이엠티~

반응형


코엑스 메가박스에 영화 예매해놓고

시간이 좀 남아서 커피 한잔 할겸~


카페찾아보다가 발견한 이 곳♡



코엑스 카페 카페아이엠티 에요~!





카페 아이엠티 운영시간인데요~


평일엔 오전 8시 ~ 저녁 10시 30분

주말은 오전 8시 30분 ~ 저녁 10시 30분


까지니까 참고하시구요!





카페아이엠티 메뉴랍니다.


쥬스도 맛있다는데,

저는 쥬스, 서방은 커피로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오렌지주스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카페 내부를 보면,


오른편으로 요렇게 심플하게~

과일과 컵들이 보였구요.




과일쥬스가 맛있는 카페인 만큼,

생과일이 들어간 컵들과

디저트가 보였답니다 :-)


보기만해도 싱싱해보이는 과일들~♡




주문했던 커피랑 주스가 나왔어용 >_ <


토끼그림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마시다보니 아메리카노가 맛있길래

서방꺼 뺏어서 한입 마시고, ㅎㅎㅎㅎ


오렌지주스는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준거라

시원하면서도 양도 많아서

배가 든든해지더라구요~



코엑스에서 영화 예매하구서

카페 찾으신다면 요기~ 추천드려염 :-)




* 코엑스 카페, 코엑스몰 카페아이엠티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