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동 줄서서먹는 맛집! 저녁으로 백암진순대 고고싱~

반응형


백암진순대는 회사에서 점심시간때도

자주가는 곳이다보니. ㅎㅎ


워낙 맛있고 해서

가산역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아실 듯 싶어요 :-)



점심때는 줄서서먹는 맛집이다보니, ㅎㅎ

보통 20분정돈 기다렸었는데,


퇴근후에 회사분들이랑,

저녁먹으러 백암진순대를 갔을 땐,

그래도 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백암진순대 메뉴판 이구요!


점심엔 순대국이지만~ㅎㅎ


이번엔 저녁이니까

순대곱창 철판볶음을 주문했답니다.




기본 세팅되어지는 찬이구요.




편육도 주셔서

새우젓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까

어찌나 맛있던지..ㅎㅎ


본 메뉴가 나오기전에

술이 들어간다~ 요래요ㅎㅎㅎ






순대국은 따로 하나를 시켰는데,


서비스로 이렇게 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ㅎㅎ


다들 순대국에 손이 모이게되는..




쨔잔!!


주문했던 순대곱창 철판볶음 등장~!


양이 엄청 많네요.. >_ <



채소도 듬뿍~

순대도 듬뿍~


얼른 먹고싶은 마음뿐~~♡




한 15분정도 잘 볶아서 익혀준뒤에~~


술 한잔과 함께!

순대볶음 한입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요새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을 완전 쪼꼼 먹고있다보니.. 하하ㅜ_ ㅜ




순대곱창을 먹은뒤에

남은 양념엔 뭐다..??


바로 볶음밥이지요♡



배는 불렀지만 볶음밥까지

요렇게 비벼서 남김없이 다 먹고 왔답니다 :-)



가산동에서 순대국집 찾고계시면,

요기 맛있으니까 가보시길~!




* 가산동 맛집 백암진순대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