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강변 테크노마트 디핀다트에서 후식으로 먹은 스무디와 블리져드

반응형


강변역 CGV에 영화보러가거나

테크노마트 구경갔다가


밥먹고나서 한번씩 들렀던 디저트 가게인데요.



디핀다트 아이스크림인데,

강변역 테크노마트 9층 식당가에서

찾으실 수 있답니다.





디핀다트는 아이스크림 외에도


스무디나 각종 음료,

블리져드 종류도 팔고있더라구요~






강변역 디핀다트 메뉴인데

종류가 엄청많죠?? ㅎㅎㅎ


뭘 먹을지 고르느라 한나절...








아이스크림도 먹고싶었는데,

미숫가루 블리져드가 눈에 딱~ 들어오길래


서방은 스무디를 주문하고

저는 미숫가루블리져드 주문완료♡





아몬드가 송송 들어가있는

고소~한 미숫가루 블리져드!


처음 맛보는 매력적인 맛이더라구요> _<


담번에 가서 또 사먹을 것 같은 ㅎㅎㅎ




요건 서방이 마신 스무디~


큰 사이즈로 주문해서

양이 엄청 많죠~ㅎ




9층 식당가에서 밥 딱~ 먹고

디핀다트에서 디저트까지 해결하고나니까


속이 꽉~ 찬 느낌♡


역시 먹는게 제일 행복하지요. ㅎㅎㅎㅎ




* 강변역 테크노마트 디저트 후식 디핀다트 위치입니다.


반응형